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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과정에서 비대면 방식…이베이코리아, 2020년 상반기 공개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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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13, 2020, 11:04:48

PXC·Tech·영업·전략·마케팅 등 주요 부문 채용
안식휴가·유연근무제·어린이집 등 다양한 복지제도 운영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2020년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합니다.

 

13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모든 채용과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원격으로 안내하고, 화상 면접을 진행합니다. 대면 면접이 불가피한 일부 부서의 경우 진행 과정에서 마스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주요 채용 모집 분야는 PXC(Product Experience Center) 부문에 ▲상품 시스템·판매자 플랫폼 개발자와 기획자(PM) ▲ IOS·안드로이드 개발자 ▲UI디자이너 등 Tech 부문에는 보안 엔지니어(Security Engineer)입니다.

 

또 영업 부문에는 ▲가전 카테고리 매니저 ▲유아용품Soho 패션 버티컬 매니저 ▲뷰티·생필품·식품 어카운트 매니저 ▲ 물류센터 안전관리자이며, 마케팅 부문에는 ▲해외판매자 소싱 카테고리 매니저 ▲전략기획 부문에 비즈니스 애널리스트 등으로 총 00명의 인원을 경력직 중심으로 선발할 예정입니다. 일부 직군에서는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직군별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베이코리아는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대한 추가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서류 마감은 오는 23일 23시까지입니다.

 

고영환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정부가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채용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만큼 지원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채용 전형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5년 근무 시 한 달 안식휴가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 ▲직장 내 어린이집 ‘베이트리’ 운영 등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임직원 모두가 함께 고객 관점에서 기존 상품과 서비스 개선점을 논의하는 아이디어톤(아이디어+마라톤) ‘스털업’을 개최하는 등 자율적인 디자인 씽킹 문화를 갖고 있는데요. 어학비 지원과 직무교육 제도 등 다양한 스터디와 직무 개발 기회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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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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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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