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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업계, 밸런타인데이 겨냥 스페셜 패키지·프로모션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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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03, 2020, 06:02:00

반얀트리 ‘밸런타인데이 스페셜’..패키지·디저트 세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JW 메리어트 동대문..한정 디너·케이크 판매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관련 패키지를 출시하는가 하면, 한정판·특선 메뉴 등도 준비됐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8일부터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열고 패키지 상품과 시즌 한정 디저트 세트 등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습니다.

 

우선 패키지 상품으로는 8일부터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올 어바웃 밸런타인 패키지’가 있습니다. 반얀 룸 또는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남산 풀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스파클링 와인과 몽상클레르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가 포함되는 구성입니다. 또,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반얀트리의 베이커리인 몽상클레르는 시즌 한정으로 ‘밸런타인 디저트 5종’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를 8일부터 14일까지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홀케이크와 미니케이크인데요. 대표 제품은 촉촉한 초코 스펀지에 딸기를 넣은 ▲쇼콜라 크램 데코 홀케이크입니다. 이 밖에도 쇼콜라 크램 데코의 조각 케이크인 ▲갸토 쇼콜라, 미니 케이크 ▲상테르 ▲브라우니 쇼콜라 ▲브라우니 쇼콜라 블랑이 함께 출시됩니다.

 

또한, 몽상클레르는 로맨틱한 홈 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도 선보입니다. 세트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인 ▲쇼콜라 크램 데코 홀케이크와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카스텔블랑 까바 브뤼로 구성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도 특선 메뉴를 출시합니다. 호텔 측은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 자리한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 고객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14일 단 하루,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미식 골목 322 소월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호텔 관계자는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레스토랑 곳곳이 장미를 포함한 붉은 꽃들로 장식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라며 “레스토랑의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저녁 만찬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 ‘테판’은 제철 성게를 이용한 애피타이저와 아귀 볼살 빠삐요뜨 요리가 포함된 7코스의 디너 요리를 선보입니다. 그릴 요리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피라 오븐에서 구워낸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제철 가리비 구이 요리가 포함된 7코스 디너 요리가 제공됩니다.

 

특히,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디저트 코스로 산딸기 로제 샴페인으로 맛을 내고 설탕조림한 장미 장식 디저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오는 14일까지 판매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페이스트리 정국진 셰프가 기획한 케이크 입니다.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 하트 모양의 딸기 초콜릿을 얹어 완성한 ▲밸런타인데이 홀케이크를 비롯해, 바닐라 초콜릿 화이트 무스 속에 라즈베리 콤포트와 패션 후르츠 크림을 더한 ▲밸런타인데이 쁘띠 케이크 2종이 준비됐습니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7일까지 네이버예약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7일부터 14일까지는 픽업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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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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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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