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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반얀트리 호텔에 ‘공기청정 객실’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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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28, 2020, 10:01:00

객실 10개에 공기청정기 비치..투숙객에 휴대용 제품과 조식권 증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퓨리케어’ 마케팅의 일환으로 호텔에 ‘공기청정 객실’을 만들고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주는 패키지 상품을 운용합니다.

 

LG전자는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고급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엄룸’ 10개실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이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와 2인 조식권을 주는 퓨리풀 패키지도 운영합니다.

 

객실 외에 호텔 식당 ‘페스타 바이 민구’에도 공기청정기 체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퓨리케어 360°는 상단 클린부스터가 공기를 멀리 보내는 방식으로 더욱 넓은 공간을 청정합니다. 360도 디자인으로 여러 방향에서 바람을 흡입해 사각지대를 줄였습니다.

 

휴대용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공기청정기로는 처음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 인증을 받았습니다.

 

임정수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앞선 성능과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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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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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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