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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설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1+1부터 최대 3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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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09, 2020, 15:01:08

26일까지 과일·정육·수산·가공식품 등 3000여 종 판매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홈플러스가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합니다. 설 세트 판매 행사는 오늘(9일) 131개 점포로 시작돼 13일부터는 140개 전 점포로 확대되며, 설 다음날인 26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에서 홈플러스는 총 3000여 종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회사 측은 “1만원 이하부터 10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 상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특히 김영란법(부정청탁금지법) 선물가액인 5만원 이상 10만원 이하 농수축산물 세트 구색을 전년 설 대비 7% 늘리고 1+1 및 가격할인 등 프로모션도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별 혜택도 마련돼 13대 카드 결제 고객 및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되며, 온라인몰 주문 시에는 당일배송도 받을 수 있습니다.

 

13대 카드로는 마이홈플러스신한, 홈플러스삼성, 신한, 삼성, KB국민, BC, 현대, NH농협, 롯데, 씨티, 우리, 전북은행, 광주은행 카드 등이 해당됩니다.

 

우선 명절 수요가 많은 정육 부문에서 갈비·제수용 정육으로 구성된 ▲농협안심한우 정육갈비혼합 냉동세트(갈비찜용 0.9kg·국거리 0.8kg·불고기 0.8kg/14만8000원) ▲LA식꽃갈비 냉동세트(미국산·1.4kg*2/10만3200원) ▲전통양념소불고기 냉동세트(미국산·광양식 소불고기 1kg·언양식 소불고기1kg/7만원) 등이 준비됐습니다.

 

과일은 100% 비파괴 당도선별로 엄선한 ▲명품명선 나주배 세트(7~10입/5만9900원) ▲명품명선 사과 세트(11~13입/5만9000원)가 선보이게 됩니다.

 

수산에서는 산소포장 특허 기술로 선도를 높인 ▲건강을담은 완도전복세트(7~9마리·1kg/9만9000원) ▲바다속그대로 완도전복세트(10~13마리·1kg/4만9900원)를 시중 대비 25%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건식에선 ▲잣품은 고급견과세트(잣 25g12·땅콩 25g12·대추칩 10g12·마카다미아 25g12·호두 20g*12/6만9900원)를 5000세트 한정으로 백화점 동일 구성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두 가지 이상 품목을 혼합 구성해 실속을 높인 세트도 준비됐습니다. ▲멸치 견과 혼합세트(볶음용 120g·볶음조림용 110g·아몬드 310g·호두 210g·국내산 보리새우 50g/3만5900원) ▲멸치 송화버섯 혼합세트(볶음용 250g·볶음조림용 220g·조림용 220g·국물용멸치 220g·횡성 송화건버섯 50g/4만2900원) ▲동원 육포견과류세트(쇠고기육포70g*4·아몬드220g·호두130g/5만3900원) 등이 대표 상품입니다.

 

이 밖에도 ▲농협안심한우 1+등급 등심 스페셜 냉장세트(1+등급살치살 0.4kg·스테이크용 등심 0.5kg·구이용 등심 0.5kg2/31만9200원) ▲농협안심한우 1+등급 미식 스페셜 냉장세트(1등급치마살 0.4kg·업진살 0.4kg·부채살 0.4kg·안심 0.4kg/22만8000원) ▲냉장 마블러스 프리미엄 세트(미국산꽃갈비살 1.2kg·살치살 1.2kg/13만5200원) ▲봄에잡은 참굴비세트 1호(1.2kg·10미/ 20만원) ▲제주옥돔 세트(180g6팩/17만9000원) ▲명품 제주갈치세트(280g*6팩/17만9000원) 등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 75종도 준비됩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체 상품의 87%가량인 2600여 종을 3만원 미만으로 준비하고, 1+1, 3+1, 4+1, 5+1, 9+1, 10+1 등 다양한 추가 증정행사를 마련된 것도 특징입니다.

 

이 기간 ▲약사신협 녹용홍삼진액(70ml30포/5만9000원) ▲동원 천지인 산삼배양근력(50g24포/3만7000원) ▲CJ 한뿌리 홍삼대보세트(3만7800원) ▲매일견과 플러스(100입/4만9900원) ▲실속 참굴비 나눔세트(0.8kg*10미/10만원) 등 70개 품목은 1+1을 통해 반값 수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연중 가장 씀씀이가 커지는 설 물가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실속 상품은 물론 가심비를 충족시켜 줄 이색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풍요로운 설이 될 수 있도록 명절 기간 전 카테고리 생필품에 대해서도 행사를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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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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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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