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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설 명절 맞아 ‘설날대란’ 프로모션 진행...타임딜·할인쿠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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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08, 2020, 09:01:50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인터파크(108790)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설날 프로모션 ‘설날대란’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날 프로모션 ‘설날대란’은 명절 선과 차례상 등을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담당 MD들이 엄선한 인기 상품들을 바탕으로 ▲타임딜 ▲가격대별 선물 추천 ▲할인 쿠폰 ▲카테고리별 선물관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회사는 먼저 ‘초특가 세뱃딜’ 타임딜 코너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애플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30포, LG생활건강 선물세트 닥터그루트 VIP 등이 있다.

 

‘가격대별 선물 추천’ 카테고리를 마련해 구매 편의성도 강화했다. 이 카테고리는 1~2만원대 알뜰선물, 3~5만원대 실속선물, 6~9만원대 정성선물, 10만원 이상 품격선물 등으로 구성해 원하는 가격대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전국민 세뱃돈’ 코너를 통해 쇼핑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식품 카테고리 전용 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최대 24% 추가 할인 혜택과 대량으로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중소사업자 등을 위한 전화 상담 대량 주문 혜택도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설 선물 전문관’ 코너를 통해 동원, 정관장 등의 브랜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선식품관, 안마용품관, 주방용품관 등 카테고리 선물관까지 준비했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장은 “예년보다 이른 올 해 설날 일정으로 연초부터 설날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하게 나타나고 있다”며 “이에 발맞춰 빠르게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설날 선물과 차례상 등을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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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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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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