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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주) ‘GWP AWARDS & 상생 비즈니스 협력관’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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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13, 2019, 13:11:19

대상(주) 임직원 및 협력사 대표 등 300명 참석
동반성장·상생 다짐하는 소통과 교류의 장 열려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대상(주)은 ‘함께 꾸는 꿈, 함께 더 멀리’를 주제로 ‘2019 대상(주) GWP AWARDS & 상생 비즈니스 협력관’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습니다.

 

‘GWP AWARDS’는 대상(주)가 협력사 대표를 초청·격려하고, 선정을 통해 우수협력사는 포상하는 등 상호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연말 꾸준히 진행해온 행사입니다.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행사에는 정홍언 대표, 임정배 대표 등 대상(주) 임직원 50여 명과 동반성장위원회 권기홍 위원장을 비롯, 협력사 대표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반성장과 상생을 다짐하는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대상(주) 정홍언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동반성장위원회 권기홍 위원장 축사 ▲동반성장 협약체결 ▲우수 대리점 및 협력사·파트너에 대한 GWP 어워즈 시상식 ▲상생 비즈니스 협력관 참관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회사 측은 특히 올해 ‘동반성장 협약체결’이 대리점부문 혁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의 내용으로 진행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대상(주) 정홍언 대표, 임정배 대표,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국희경·고희완 대리점 대표가 공정거래·상생협력을 통해 대리점 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대리점 매출확대 지원체계를 마련하며, 건강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서에 사인했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처음 진행된 우수대리점 시상식에서는 식품부문에 고양청정원유통과 중산유통, 소재부문에 현진그린밀과 기가산업이 우수대리점이 선정됐습니다.

 

대상(주) 측은 “자사 제도와 정책에 협업해 다양한 혁신활동을 진행하며, 반품 감축 및 판매 달성율을 높이고 신수요 발굴을 통해 매출확대에 기여한 점 등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밖에도 ▲품질개선 ▲원가개선 ▲신기술 개발 및 공정개선 ▲신제품 공헌 및 기존제품개선 등 다양한 부문의 우수협력사 시상식과 더불어, 협력기업 대표와 임직원들이 직접 선정한 대상(주) 내 우수파트너팀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습니다.

 

행사 말미에는 대상(주)과 협력사가 참여한 ‘상생 비즈니스 협력관’에서 각 협력사의 대표 및 임직원이 서로의 기술을 공유하고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며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정홍언 대상(주) 대표는 “상생은 이제 피할 수 없는 시대적 화두로, 동반성장을 하지 않고서는 우리가 당면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어렵게 됐다”며 “대상(주)은 ‘상생 문화’ 확산에 앞으로도 많은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협력기업의 목소리를 경청해 개선사항과 애로사항은 빠르게 피드백하고, 파트너사의 역량강화와 상생, 그리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대상㈜은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를 통해 선정한 우수협력사를 포상하며 협력사의 자체적 품질기술력 향상을 위한 투자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같은 협력사 육성·지원 전략과 협업으로 대상㈜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 연속 ‘우수’, 2017년과 2018년은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는 평입니다. 또한, 2019년 올해는 자발적 상생협력유공에 대해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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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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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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