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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오픈…11일간 쇼핑 페스티벌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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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01, 2019, 10:11:34

총 200억원 캐시백·2만개 특가상품·최대 60% 쿠폰 등 혜택 제공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위메프가 오늘부터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쇼핑 페스티벌인 ‘블랙프라이스데이’를 엽니다.

 

위메프는 블랙프라이스데이 기간 총 200억원 캐시백, 2만여 개의 특가 상품, 최대 60% 쿠폰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습니다.

 

행사 첫날인 오늘은 쇼핑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적립권을 발급합니다. 적립권을 받고 ‘블랙위메프데이’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0%(최대 20만원까지) 또는 50%(최대 10만원까지)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받게 됩니다.

 

2일~10일 사이에는 전 고객 쿠폰 할인과 브랜드 프로모션, 초강력 타임세일 등을 진행합니다. 할인 쿠폰은 카테고리별·브랜드·카드사 쿠폰 등 3종을 배포하는데, 3종 쿠폰은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 쿠폰은 ▲패션/뷰티 상품군 30% ▲마트 상품군 25% ▲디지털/가전 상품군 20% ▲여행/E-쿠폰 15% 등을 지급합니다.

 

여기에 매일 3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관을 열고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도 발급합니다. 대표 브랜드는 ▲페넬로페 15% ▲깨끗한나라 15% ▲온더리버 15% ▲아디다스 10% ▲에버비키니 10% ▲유한킴벌리 10% ▲아모레퍼시픽 10% ▲테팔 5% ▲오뚜기 5% 등입니다.

 

LG전자와 삼성전자는 최신 인기 상품을 모아 별도 프로모션을 진항하며, 최대 21%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삼성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 총 7개 카드사의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로 5% 쿠폰(1만원 이상 결제 때 최대 3000원 할인)도 제공합니다.

 

자정부터는 2시간마다 블랙타임딜을 오픈, 10일까지 총 108개의 타임세일 상품을 선보입니다. 주요 상품은 ▲LG전자 코드제로 A9 A958VA 68만 9000원 ▲아디다스 운동화 T-BA8166 2만 9900원 ▲비비고 사골곰탕 500g X 5봉 3900원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 2만 7900원 ▲미샤 라인프렌즈 비비 1+1 5900원 등입니다.

 

블랙프라이스데이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4종 쿠폰을 지급,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동희 위메프 영업본부 본부장은 “위메프는 연중 최대 혜택으로 매년 블랙프라이스데이를 열고 광군제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우리나라에서도 11월이 쇼핑 축제가 될 수 있게 이끌고 있다”며 “이번 블랙프라이스데이에서도 위메프가 준비한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들로 가장 큰 혜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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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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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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