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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온 ‘스타벅스 플래너’ 시즌...올해는 ‘라미 펜 세트’도 함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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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October 26, 2019, 10:10:56

다이어리, 그린·라이트 블루·퍼플·핑크 총 4종..각기 다른 내지 구성으로 활용도↑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해 ‘스타벅스 코리아 한정 펜’ 선보여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매 해 겨울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선보이는 ‘스타벅스 플래너’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각기 다른 색상의 플래너 4종과 함께,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의 협업으로 펜 세트도 선보인다.

 

행사 참여 및 상품 구입을 위한 모든 e-프리퀀시 적립과 증정은 오는 29일부터 가능하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10월 29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하며,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펜 세트가 증정품에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총 4가지의 색상 별로 디자인·내지·크기·커버 소재 등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예컨대 ▲그린-데일리 ▲라이트블루-위클리 ▲퍼플-프리노트 ▲핑크-먼슬리 용으로 준비된다. 이 중, 그린과 라이트 블루 2종은 e-프리퀀시를 모으지 않아도 권당 3만 2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그린·라이트 블루·퍼플 색상의 플래너를 증정 받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고 모양의 펜홀더가 함께 증정되며, 핑크 플래너를 증정 받는 고객에게는 와펜 스티커 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모든 플래너에는 비 오는 날이나 오후 3시 이후 등 조건에 맞게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플래너 외에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타벅스 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인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증정품이다.

 

스타벅스 측은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100% 제작되는 이번 펜은 라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파리 볼펜’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을 적용해 개발한 오직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고 소개했다.

 

세트에는 펜과 함께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종, 필통으로도 활용 가능한 ▲틴케이스 ▲브로셔 등이 구성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스타벅스 레드컵 볼펜’과 ‘스타벅스 화이트컵 볼펜’ 세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된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은 스타벅스 플래너 1권 또는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받게 된다.

 

이번 미션 음료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전체 음료가 포함되며, e-스티커 적립 및 교환 기간은 모두 동일하게 10월 29일부터 올해가 끝나는 12월 31일까지 64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플래너와 펜세트 중 고객이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준비수량이 소진 될 경우,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해 증정된다.

 

더불어,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7일 동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하여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즉시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그린 혹은 라이트블루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단, 스타벅스 펜 세트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플래너와 펜 세트 교환기간(10/29~12/31)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e-프리퀀시를 통해 플래너를 교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개점 20주년의 의미를 담아 추첨을 통해 ▲1등 20명에게는 1일 e-쿠폰 1매씩을 365일 동안 제공하는 ‘STARBUCKS FOR 1YEAR(스타벅스 포 1이어)’ 쿠폰이 증정되며, ▲2등 200명에게는 e-쿠폰 1매씩을 30일 동안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MONTH(스타벅스 포 1 먼스)’ 쿠폰, ▲3등 2000명에게는 e-쿠폰 1매씩을 7일 동안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WEEK(스타벅스 포 1 위크)’ 쿠폰이 각각 증정된다.

 

백지웅 스타벅스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e-프리퀀시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다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펜 세트를 증정품에 추가해 구성을 다양하게 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의 마무리와 내년의 시작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플래너 및 펜 세트와 함께 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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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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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KT, ‘양자 인터넷 통신’ 공동 연구개발

LG전자-KT, ‘양자 인터넷 통신’ 공동 연구개발

2025.10.29 10:22:4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와 KT[030200] 미래 통신산업 기반기술로 주목받는 양자 인터넷 통신 분야 공동 연구개발을 추진하며 핵심 기술 확보에 나섭니다. LG전자는 최근 서울 서초구 KT우면연구센터에서 제영호 C&M표준연구소장, 이종식 KT 미래네트워크연구소장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양자 인터넷 공동 R&D 및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LG전자와 KT는 양자 직접 통신(QDC) 기반 보안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합니다. ▲양자 중계기 및 네트워크 요소기술 개발 ▲양자 네트워크 검증 및 실증환경 구축 ▲국내외 표준화 대응 및 생태계 조성도 추진합니다. 양자 직접 통신은 큐빗과 같은 양자 정보 단위를 활용해 정보를 전달합니다. 중첩, 얽힘 등 양자의 특성을 활용해 데이터 전송 과정에서 기존 통신기술 대비 획기적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양자 상태에 데이터를 담아 전송하는 중에 불법 도·감청 시도가 발생하면 양자 상태가 붕괴돼 전송 중인 데이터의 탈취 가능성을 원천 차단합니다. 개인 기본 통신뿐 아니라 AI홈, 로봇 기반 스마트팩토리, 자율주행차 등 기계와 사람 간 통신이 필수적인 미래 통신 융복합 서비스 분야에 양자 직접 통신 기술이 활용된다면 보다 강력한 정보 데이터 보안 능력을 제공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그간 축적해 온 통신 관련 원천기술 및 역량을 바탕으로 양자 인터넷 통신 핵심 기술개발을 주도한다는 방침입니다. LG전자는 양자 통신 분야에서 보안성과 전송 속도를 동시에 높이는 혁신 기술 개발에 성공한 바 있습니다. LG전자가 개발한 기술은 지난해 국제 학술지 사이언티픽 리포트에 게재돼 2024년도 물리학 분야 Top100 논문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 이 논문은 양자 기술 분야 인용도 및 주목도 평가에서 전체 2위의 논문으로 선정됐습니다. KT는 유·무선 양자 암호키 분배(QKD) 기술 구현 역량 및 실증 경험을 바탕으로 양자 인터넷 원천기술 개발 및 시스템 구현과 실증을 담당합니다. 양사는 지난해 6G R&D에 이어 양자 인터넷 통신까지 협업을 확대하며 6G뿐 아니라 국내 양자 기술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민·관·학 협력을 확대해 양자 기술의 표준화 및 산업화 기반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종식 KT 미래네트워크연구소장은 "이번 LG전자와 협력을 통해 양자 인터넷 원천기술 확보와 실증 역량 강화를 기대한다"라며 "양자 인터넷 구현을 통해 미래 네트워크에서 양자 기술의 방향성을 제시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영호 LG전자 CTO부문 C&M표준연구소장은 "양자 인터넷 통신은 미래 통신산업의 기반이 될 핵심 기술"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기술 현실화에 다가서는 연구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기술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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