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코트·패딩 등 ‘겨울 아우터’ 최고 80% 할인

URL복사

Thursday, October 17, 2019, 16:10:18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서 ‘얼리 윈터 패션위크’ 진행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얼리윈터 패션위크(Early Winter Fashion Week)’를 오는 18일 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코트·패딩 등 겨울 아우터 아이템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 사은행사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기장 파전 축제 ▲오리엔탈 할로윈 야시장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르노가 18년 겨울 상품을 30% 할인하고, 휴고보스는 코트를 37만 7500원 균일가 판매한다. 올세인츠가 작년 전품목을 30% 추가 할인하고, CK는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양말제외). 모피 브랜드 행사도 진행된다. 성진모피가 전품목 70% 할인하고, 동우모피와 근화모피는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박성룡 모피도 전품목을 10% 추가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노스페이스가 플리스 상품을 7만 9000원에서 15만 9000원 균일가 판매하고, 언더아머는 최고 70% 할인과 함께 작년 벤치코트를 9만 9500원에 판매한다. K2가 작년 남성용 고어텍스 다운점퍼를 25만 1000원에 판매하고, 컬럼비아스포츠웨어는 구스롱다운점퍼를 19만 9000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밀레와 코오롱스포츠는 최고 60% 할인하고, 블랙야크와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최고 40%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살바토레 페라가모에서 당일 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각 3·6만원 선착순 증정한다. 르베이지가 작년 겨울 상품을 전품목 40% 할인하고, 질스튜어트는 21일까지 작년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스포츠 브랜드 겨울 상품 행사도 이어져 푸마가 작년 패딩을 최고 50% 할인하고, 뉴발란스는 작년 구스 숏패딩을 30% 할인한다. 노스페이스는 맥머도 에어 2 다운 패딩을 29만 9000원에 판매하고, 밀레는 벤치파카를 15만 9000원 균일가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포츠·아웃도어 특별전이 열린다. 아디다스가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언더아머와 뉴발란스는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디스커버리는 작년 패딩을 최고 50% 할인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도 겨울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야외 특별전에서 코모도와 앤드지가 겨울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게스는 청바지를 5만 9000원에 판매하고, 패딩도 9만 9000원 균일가 판매한다.

 

브랜드 할인과 더불어 전점에서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 사은행사를 개최해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삼성카드로 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3·6·9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사이먼 제휴 삼성카드 사은행사를 진행해 구매 금액대별 5% 캐쉬백 혜택과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그랜드 바자’ 행사가 개최돼 기장 쪽파의 지리적 표시제 등록을 기념하는 ‘제2회 기장 파전 축제(10/19~20)’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기장 쪽파로 만든 해물 모듬 파전을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기장 쪽파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기장군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도 함께 열려 기장 쪽파·꿀·고구마·땅콩·호박 등 품질 좋은 기장군 농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리엔탈 할로윈 야시장’을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디즈니 할로윈 코스튬·할로윈 굿즈·요괴라면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코스튬 포토존 등 할로윈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KT “정부 소버린 AI정책, KT와 맞닿아…한국형 AI 개발 계속할 것”

KT “정부 소버린 AI정책, KT와 맞닿아…한국형 AI 개발 계속할 것”

2025.07.03 16:15:0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가 자체 개발한 한국형 AI 거대언어모델(LLM) '믿:음 2.0'을 공개하고 정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참여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KT[030200]는 2023년 개발한 '믿:음1.0'에 이은 새로운 AI 모델 '믿:음 2.0'을 3일 선보이며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한국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에 참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동훈 KT Gen AI 랩장은 "정부의 소버린 AI 정책은 KT의 AI 철학과 방향이 맞닿아 있다"라며 "KT는 한국적 데이터 얼라이언스와 그동안 1년여간의 노력을 거쳐 구축한 데이터들이 있어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을 구축하는 데 큰 강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승필 KT 기술혁신부문장은 "KT가 추구하는 소버린 AI는 데이터 주권 확보, 한국 언어 및 문화에 대한 지식, 다양한 AI 모델 선택권, 책임감 있는 AI 등 네 가지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신동훈 랩장은 "믿음 모델은 데이터 구축부터 모델 학습 전 과정이 KT 자체 기술을 통해 이뤄졌기 때문에 소버린 AI 모델로 볼 수 있다"라며 "한국적 가치와 문화를 담아낸 믿음 모델은 독자적 AI를 구축하는 데 큰 강점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정부의 소버린 AI 정책에 대해 신동훈 랩장은 "과제에 선정이 되고 안 되고를 떠나 KT는 한국형 AI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정부에 바라는 점이라면 공공 데이터에 대한 규제를 완화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규제에 막혀 일부 국가 공공문서 학습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국가가 통제 가능한 데이터를 어느 정도 기업이 AI 학습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이날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업하는 AI 사업과 자체 개발하는 AI의 관계설정에 대해서는 상호 보완 관계라고 설명했습니다. 신동훈 랩장은 "믿음 개발을 멈춘 적은 없으며 한 번도 자체 AI 기술 개발을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라며 "KT의 자체 개발 AI가 완전한 기술로 거듭나기 전까지 MS와의 협업을 통해 부족한 기술을 보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MS와의 협업을 진행하면서도 AI 자체 개발도 병행하는 '투트랙' 전략을 택했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MS와의 협업 모델과 믿:음 2.0의 역할이 다를 것이라고도 설명했습니다. 고성능·복잡 업무에는 MS와의 협업 모델을, 단순 및 문서 업무에서는 믿음 모델을 활용해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입장입니다. 앞서 KT는 MS와의 협업 모델을 올해 2분기 상용화를 목표로 공동 개발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협업 모델의 출시 지연에 대해 KT는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라며 "시기가 밀리는 이유는 내부적으로 성능을 높이기 위한 테스트 과정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