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루지·짚와이어’...KT, 5G 액티비티로 생생하게 즐긴다

URL복사

Thursday, September 26, 2019, 14:09:42

27일부터 내달말까지 ‘5G 액티비티’ 시즌1 진행..레저·스포츠에 5G 기술 접목
 “KT만의 차별화된 5G 서비로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 확대할 것”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KT(회장 황창규)가 9월 27일부터 10월 말일까지 한달 여간 ‘5G 액티비티 시즌1’을 운영한다.

 

이번 ‘5G 액티비티’는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레저와 익스트림 스포츠에 5G 실감형 서비스를 접목해 역동적이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KT의 5G 차별화 프로그램이다.

 

KT는 지난 8월 양양 비치 페스티벌에서 서핑을 통해 5G 액티비티를 처음 선보여서 호응을 얻었으며, 연내 다양한 종목에 적용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시즌1에서 5G 액티비티가 적용되는 스포츠 숍과 종목은 루지(강화씨사이드리조트), 짚와이어(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스카이엑스(과천 서울랜드)다. 또 10월 서울시청 광장에서 진행하는 ‘서울100K 트레일런 대회 및 클라이밍 대회’, ‘2019 마블런 대회’도 5G 액티비티와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숍을 방문해 360도 촬영이 가능한 넥밴드를 무료로 대여 받아 촬영할 수 있고, 5G 영상 제작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또 자신만의 특별한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강화도 루지 이용권(20명), 남이섬 투어 티켓(15명), 서울랜드 자유이용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고객이 공유한 영상 중 재미있고 역동적인 영상을 선발해 총 200만원 상당의 해외 액티비티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7일 오픈되는 KT 5G 액티비티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EAG7YW4rxAaHdRrLTX5RQQ?view_as=subscriber)을 통해 다양한 액티비티 소개를 비롯해 전국의 액티비티 종목 마스터 찾기, 이색 액티비티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고 고객 참여 코너도 마련된다. 또 5G 액티비티 공식 홈페이지(www.5gactivity.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5gactivity/)에서도 다양한 소식과 함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KT는 5G 액티비티 시즌1을 오픈을 기념해 총 100명에게 5G 액티비티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10월 1일 오후 5시 네이버 검색창에서 ‘KT 5시 핫딜’를 검색 후,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KT는 5G 액티비티 시즌1을 시작으로 서바이벌, 사륜바이크(ATV) 등 다양한 레포츠와 스노우 보드 등 겨울 스포츠에도 5G 액티비티를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 김원경 전무는 “5G 서비스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KT의 5G를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5G 액티비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만의 차별화된 5G 서비스로 다양한 종목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