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Major Company 대기업

LG전자, V50S 다음 달 11일 출시..신형 듀얼 스크린 무상 제공

URL복사

Thursday, September 26, 2019, 10:09:00

자급제·이동통신3사 유통..다음달 4일부터 예약구매 시작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이 국내에 출시된다.

 

LG전자는 다음 달 11일 LG V50S 씽큐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픈마켓과 LG베스트샵 등 자급제와 이동통신 3사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19만 9000원이다. 신제품에는 신형 듀얼 스크린이 기본 포함된다. 기존 듀얼 스크린은 21만 9000원에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V50S 씽큐 예약 판매는 다음 달 4일부터 10일까지다. 예약 구매자는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 혹은 디스플레이 무상 교체 혜택(구매 후 1년 이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 구매는 이동통신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신제품 신형 듀얼스크린을 탑재해 사용성을 개선했다. 듀얼 스크린 전면에 2.1형 크기 알림창이 있어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과 알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프리스탑’ 기술로 듀얼 스크린이 자유로운 각도로 고정된다.

 

이에 더해 화면 내 지문인식 적용으로 기존에 듀얼 스크린을 뒤로 접었을 때 지문 인식 센서를 가려 불편하던 문제점을 개선했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LG V50S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이 주는 한 차원 높은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