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Major Company 대기업

삼성전자, 파리 패션위크서 ‘더 월 럭셔리’ 쇼케이스 열어

URL복사

Tuesday, September 24, 2019, 11:09:35

이탈리아 브랜드 ‘콜롬보’와 협업..프리미엄 홈 시네마 시장 개척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삼성전자가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디스플레이를 홍보하는 행사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Colombo Via Della Spiga)’와 ‘삼성 더 월 럭셔리 & 콜롬보 글로벌 쇼케이스’를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럽 유명 디자이너, 배우, 디자인 전문 매체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 더 월 럭셔리와 콜롬보 시그니처 라인업 및 뉴 컬렉션이 함께 소개됐다.

 

 

삼성전자가 선보인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는 마이크로 LED 기술 기반 모듈형 디스플레이다. 베젤이 없는 두께가 29.9mm로 얇은 디자인이다. 홈 시네마를 겨냥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로 유럽 시장 럭셔리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해 홈 시네마 시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향후에도 다양한 더 월 제품 라인업 쇼케이스 행사를 열 계획이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파리 패션위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월 럭셔리를 선보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명품 패션 브랜드와 협력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희 콜롬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업계 최고 브랜드가 만나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콜라보 행사를 진행했다”며 “이번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패션과 전자 제품 브랜드 간 협력 등 새로운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 Tagged :
  • TV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