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tribution 사회공헌

HUG, 주거취약계층 대상 ‘HUG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 실시

URL복사

Tuesday, August 27, 2019, 18:08:28

쪽방·여인숙 등에 선풍기·UV 차단제품 등으로 구성된 ‘여름나기 패키지’ 전달
HUG 관계자 “지역사회와 협력해 취약계층에 대상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는 8월 한 달간 부산지역 주거 취약계층에 무더위를 피하기 위한 물품을 지원하는 ‘HUG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27일 HUG에 따르면 HUG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은 폭염에 취약한 쪽방, 여인숙 등에 선풍기, 쿨매트, UV 차단제품 등으로 구성된 ‘HUG 여름나기 패키지’를 전달하는 사업이다. HUG 관계자는 “독거노인, 노숙인 등 주거 취약계층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해당 사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HUG는 주거 취약계층을 돌보는 지역 복지기관과 연계해 물품지원 사업비 5000만원을 후원하고 HUG 여름나기 패키지가 주거취약계층 500여 세대에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재광 HUG 사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는 지역사회와 더욱 협력해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진은혜 기자 eh.jin@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