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집닥, 삼성전자와 손잡고 ‘나만의 키친테리어’ 이벤트 진행

URL복사

Tuesday, August 27, 2019, 17:08:22

고객에게 최신 주방 인테리어 추천 및 특별 혜택가로 가전제품 판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명 추첨해 비스포크 2개 구매 시 1개 무상증정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집닥이 삼성전자와 손을 잡고 소비자에게 최신 주방 인테리어를 추천하고 특별가에 가전제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기업 집닥이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나만의 키친테리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나만의 키친테리어는 공간 맞춤형 가전제품 비스포크(BESPOKE) 특별 이벤트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는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생활양식에 최적화된 모듈형 냉장고다. 색상·재질 디자인, 공간 크기 등을 고려한 모듈 조립 방식에 따라 2만 2000여 개의 조합이 가능한 제품이다.

 

집닥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양사가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트렌디한 최신 주방 인테리어를 추천하고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집닥을 통해 견적 신청 이후 공사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면 비스포크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응모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2개 구매 시 제품 1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과 주방 시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뿐만 아니라 로얄앤컴퍼니와 올나노 등 여러 기업과 제휴 이벤트를 선보였다. 아울러 현재 KEB하나은행, 현대캐피탈 등 금융권과 손잡고 특별 대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LG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구축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도 기획, 운영한 바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진은혜 기자 eh.jin@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