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티몬, 매달 15일 ‘15일데이’ 열어..할인 쿠폰·15원 상품 등 제공

URL복사

Wednesday, August 14, 2019, 10:08:59

15일 숫자 특징 살려..▲다용도 칸칸 정리트레이 15원 ▲오뚜기 북경짬뽕 1515원 등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티몬이 15라는 숫자를 살려 가격·할인률 등을 정하는 ‘15일데이’를 매달 15일 연다. 최대 15%할인쿠폰·15특가·15일데이 추천딜 등의 서비스를 준비했다.

 

티몬(대표 이진원)은 매달 15일 ‘15일데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15라는 숫자를 살려 최대 15% 할인쿠폰·15원 상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몬은 8월 15일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15%할인쿠폰룰렛’과 ‘15특가’·‘15일데이 추천딜’ 등을 연다. ‘15%할인쿠폰룰렛’에선 룰렛 추첨을 통해 2000원부터 40만원까지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최대 15%(6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쿠폰은 카트 할인쿠폰으로 이날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다. 단 15% 할인쿠폰은 ID당 1회만 받을 수 있다.

 

15원·1515원·15만 1515원 등 15단위 할인상품도 준비했다. ▲오뚜기 북경짬뽕(5개입) ▲콜핑 등산화 5종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4인 홈세트 등이다. ▲다용도 칸칸 정리트레이(100개) ▲투명 유리빨대(100개) ▲병뚜껑 오프너(100개) ▲매직덧신(100개) 등은 15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티몬은 ‘15개단위 상품’·‘15로 시작하는 용량의 상품’ 등 15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가로 판매한다. 또 15일데이 프로모션 상품은 1개만 구매하더라도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티몬은 10일·15일데이 등 숫자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CEO)는 “고객이 티몬에 접속하는 매 순간마다 최고의 타임커머스 딜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매장 구성을 보다 다양화하고 상품과 가격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과 파트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타임커머스로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