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URL복사

Thursday, August 08, 2019, 00:08:45

첫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단독 쿠션 출시·전 고객 스킨케어 3종 증정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8일간 팝업스토어를 연다.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팁과 립 컬러 추천 서비스에 더해 전 방문객에게 샘플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JENNYHOUSE COSMETICS)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15일부터 2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트루 뷰티 가든(True Beauty Garden)’을 테마로 파스텔 핑크 톤으로 디자인한 뷰티 체험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제니하우스 팝업스토어에선 기존 뷰티살롱과 공식 온라인몰의 스킨케어·메이크업 라인 등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단독 제품으로 울트라 핏 세럼 쿠션(Ultra Fit Serum Cushion)을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

 

새로 선보이는 쿠션은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세럼 성분 64%를 함유했다. “촉촉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며, 완벽한 밀착력과 커버력을 겸비한 제품”이라는 게 제니하우스 측의 설명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매장 방문객과 구매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5~18일 오후 3시·6시엔 제니하우스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여배우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메이크업 시연한다.

 

오전 11시와 오후 2시·5시엔 각자에게 맞는 립 컬러를 찾아주는 ‘퍼스널 립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모든 방문자에게 블랙 트러플 천연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2종과 플로랄 클렌징 폼 샘플 1종을 전원 증정한다.

 

이에 더해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뷰티 제품들로 구성한 럭키 박스를 특가에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롯데 본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9월 4일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정식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