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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다이렉트,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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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05, 2019, 13:08:56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야간·우천 時 보행자 식별 돕는 안전용품 무료 배포​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5일, 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보 다이렉트는 사회적 기업인 ‘옐로소사이어티’와 함께 자동차 라이트 불빛을 반사해주는 노란색 반사카드(옐로카드)를 나눠주는 교통안전 캠페인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옐로카드는 KB손보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다. 개인이 낱개로 신청할 수도 있고 유치원이나 복지관 등 단체에서는 최대 50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KB손보는 초등학교나 대형 유치원 등을 방문해 교통안전 교육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이 반사카드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옐로카드 부착 인증 캠페인도 추가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

 

KB손보 관계자는 “옐로카드를 서로 붙여줌으로써 서로 아끼는 마음을 표현해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공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유럽 등지에서는 이미 법제화된 보행안전 반사용품에 대한 사회적 이해와 필요 인식 확산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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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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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기록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기록

2025.10.15 14:32:30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25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25)’에서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를 기록하며 종합 순위 30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지난 2005년 처음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현대차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습니다. 최근 5년간 브랜드 가치가 약 72% 상승했고, 전년 대비 7% 성장하며 2년 연속 30위권을 유지했습니다. 인터브랜드 측은 “현대자동차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꾸준히 넓히고 있다”며 “미국, 유럽은 물론 신흥 시장에서도 지속 성장이 기대된다”고 평가했습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창사 57년 만에 누적 생산 1억 대를 돌파하고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올해는 미국 조지아 전기차 전용 공장 HMGMA(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 준공을 통해 첨단 제조 역량을 확대했습니다. 또한 ‘2025 월드카 어워즈’에서 캐스퍼 일렉트릭(현지명 인스터)이 ‘세계 올해의 전기차’로 선정됐으며, IIHS 충돌 평가에서도 7개 차종이 최고 등급을 받는 등 제품 경쟁력과 안전성을 입증했습니다. 현대차의 브랜드 창의성과 혁신성도 국제 무대에서 인정받았습니다. 단편 영화 ‘밤낚시’와 CSR 캠페인 ‘나무 특파원(Tree Correspondents)’은 ‘칸 라이언즈 2025’에서 그랑프리 포함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은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를 더욱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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