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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신제품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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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17, 2019, 11:06:42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신제품 출시=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를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시리즈는 ▲복숭아스틱 로얄 ▲패션프루트스틱 로얄 ▲오미자스틱 로얄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기존 매실·푸룬·석류·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새로 출시된 것으로,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한 제품이다.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 ‘뽀빠이 멸균우유’ 선보여= 삼양식품이 ‘뽀빠이 멸균우유’를 출시한다. 초코맛·딸기맛 2종류이며, 칼슘·미네랄·비타민 등 영양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멸균처리 후 테트라팩에 담아 상온에서 장기 보관이 가능하고, 190ml 소용량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삼양식품 장수 스낵 별뽀빠이의 레트로 디자인이 활용됐다. 초코와 딸기맛에 각각 ‘뽀빠이’와 ‘올리브’ 캐릭터가 적용됐고, 80년대 삼양식품 로고와 서체가 더해졌다. 해당 제품은 삼양맛샵·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디야, ‘펀치·MD’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는 여름시즌 무더위를 맞아 바캉스 콘셉트의 ‘이디야 펀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종류는 ‘선라이즈 펀치’, ‘선셋 펀치’, ‘오션 펀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사우어솝·모스카토 포도 등 커피전문점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원료를 사용해 달콤 새콤한 열대 과일의 맛을 탄산의 청량감과 함께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다.

 

또, 여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루서퍼 글라스(480ml)’, ‘돌핀 글라스(580ml)’ 등 MD제품 2종도 함께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7000원, 8000원이다. 이디야 관계자는 “더운 여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카캉스(카페와 바캉스를 합친 신조어)를 신제품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친환경 경영 강조”...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반얀트리서울 ‘고고 챌린지’ 참여

“친환경 경영 강조”...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반얀트리서울 ‘고고 챌린지’ 참여

2021.04.09 16:30:35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탈(脫)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하며, 친환경 경영에 발벗고 나섰습니다. 앞서 현 회장은 올초 신년사를 통해 “호텔은 찾는 고객의 욕구도 변하고 있다”며 “과거 안락함과 럭셔리함만을 추구하던 고객이 이제는 친환경, 안전여부 등을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반얀트리호텔은 탈(脫)플라스틱 실천 캠페인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에서 시작한 탈(脫) 플라스틱 실천 운동입니다. 과거 루게릭병 환자를 돕는 기부 캠페인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SNS를 통해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생활 속에서 멀리해야 할 습관 한 가지와 실천해야 할 습관 한 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해야 합니다. 최근 재계 화두인 ESG(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에 따라 호텔서비스 업종 역시 친환경 경영은 주요 이슈입니다. 이에 현대그룹 계열사 중 반얀트리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이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서울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환경을 생각해 개관 때부터 일회용 플라스틱이 아닌 다회용 디스펜서에 담은 어메니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턴 다운 서비스 시 시그니처 거북이 인형 펠리(Felly)를 제공해 2달러의 기부금을 바다거북과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는 야생동물을 살리고 산호초와 열대 우림의 보존과 재건에 힘쓰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또한 호텔 내 인쇄물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테이크아웃 포장 용기도 친환경 소재로 확대 사용해 나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탈(脫)플라스틱 캠페인에 참여할 차기 주자로 또 다른 현대그룹 계열사인 블룸비스타와 JW메리어트서울, 레스토랑 밍글스 등을 지목했습니다. 이번 고고챌린지 릴레이로 호텔업계와 대중들에게 탈(脫) 플라스틱 운동과 인식이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반얀트리 측은 설명했습니다. 김은경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CS팀장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과 CSR 활동에 큰 의의를 두고 있는 기업”이라며 “반얀트리 서울 또한 브랜드 문화에 따라 매년 지구촌 불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 동참, 남산 클리닝 활동, 나무 심기, 텀블러 사용 고객에게 음료 할인 제공, 임직원들에게 일회용품 줄이기 권장 등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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