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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아이돌 ‘여자친구’ 친필싸인 굿즈 단돈 1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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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24, 2019, 17:06:21

SBS모비딕의 팬 역조공 프로젝트 웹예능 ‘스위트’와 제휴 행사..한정판 기프트카드도 판매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G마켓이 걸그룹 ‘여자친구’의 친필싸인이 담긴 굿즈를 100원에 판매하는 ‘역조공’ 이벤트를 연다.

 

G마켓은 총 3팀의 인기 아이돌과 함께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역조공’은 입장이 바뀌어 연예인이 팬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준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용어이다. 릴레이 행사의 첫 번째 주자는 걸그룹 ‘여자친구’로, 친필싸인 굿즈 100원딜을 비롯해 한정판 기프트카드 등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이 한류 아이돌의 팬 역조공 프로젝트를 담은 SBS모비딕의 웹 예능 ‘스위트’과 함께 하는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24일부터 오는 28일까지는 ‘여자친구’의 한정판 굿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먼저, ‘여자친구’의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24일 오후 4시부터 판매한다. ‘여자친구’의 신규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 이미지로 만들어진 G마켓 3만원권 플라스틱 카드가 총 1만장 준비돼 있다.

 

구입 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캐시’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ID 당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미공개 화보를 담은 포토카드도 함께 발송된다.

 

이밖에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여자친구’가 콘서트에서 직접 사용한 ‘친필 사인 응원봉’(6명)과 ‘친필 사인 티셔츠’(3명)를 100원딜로 판매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G마켓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며, 미당첨자의 응모 금액은 스마일캐시로 되돌려준다.

 

아울러, 행사 페이지를 통해 ‘여자친구’의 신규 미니앨범 구입하고 응원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팬들이 남긴 응원 메시지는 추후 메시지북으로 제작, 여자친구 멤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여자친구 스위트’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유두호 G마켓 마케팅실 팀장은 “한류 아이돌 스타들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눠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에 G마켓이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역대급 소규모 팬미팅 참여, 친필 사인 사은품 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이 담겨있는 만큼, 팬들의 반응이 점점 더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웹 예능 ‘스위트’는 아이돌에게 미션을 주고 팬들의 사연을 모집, 최종 선발된 50명의 팬들과 소규모 팬미팅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행사 진행 과정은 SBS 모비딕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여자친구’ 팬미팅 응모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G마켓을 통해 완료됐고, 행사는 23일 진행됐다. 이후에도 다양한 한류아이돌 역조공 이벤트가 G마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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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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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2025.05.08 17:02:0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8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4911억원으로 15.4% 증가했습니다. 본업인 담배사업부문은 해외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한 9880억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252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해외궐련사업은 주요 권역에서의 가격 인상과 판매량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매출·수량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 4개 분기 연속 달성했습니다. 그 결과 해외궐련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312.5% 급증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했고 매출도 53.9% 증가한 4491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T&G는 지난해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현지 인프라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카자흐스탄 신공장을 준공했으며 인도네시아 신공장은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입니다. ‘릴 하이브리드’를 앞세운 NGP사업은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KGC인삼공사가 영위하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부문 매출은 1.9% 증가했습니다. 부동산사업부문은 개발사업 실적 반영으로 매출은 1004억원, 영업이익은 104억원을 기록해 전사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KT&G 관계자는 "환율 급등과 내수 침체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중심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궐련 사업에 집중한 결과 매출과 영업이익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궐련 중심 사업에서 확장한 신제품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G는 지난해부터 2027년까지 현금 배당과 자사주 매입 등 총 3조7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과 신규 매입한 자사주를 포함해 발행주식총수 20% 이상을 소각하는 밸류업 계획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약 1조1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을 실행해 총주주환원율 100%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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