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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트라이씨클, 성인·유아동복 여름 패션 특가전 최대 9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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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21, 2019, 18:05:49

나이키·휠라 로고 티셔츠 2만원대..아동용 디즈니 래쉬가드 8000원대 판매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하프클럽이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와 함께 특가전을 준비했다. 바캉스와 여행에서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동이 입을 수 있는 옷도 같이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울렛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특가전을 연다. 지난 주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에 이어 21~22일 이틀 동안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것이다.

 

이번 2차 특가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 야외활동·바캉스에 어울리는 성인 남녀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의류를 비롯해 연령대별 나들이용 아동복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하프데이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휠라·나이키·아디다스·데상트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여성 고객을 위한 뉴발란스 레깅스 11종은 1만원대에 살 수 있다. 버켄스탁 슬리퍼·아디다스 플립플랍·아쿠아슈즈·크록스 샌들 등 여름 슈즈 제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바캉스 준비를 위한 비치웨어 아이템도 마련했다. 나이키·에어워크·밸롭·아레나·질스튜어트스포츠 등 남녀 래쉬가드와 수영복을 특가로 판매한다. 헤링본비치웨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성용 하이웨스트·모노키니 수영복과 로브가디건 등을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더운 날씨에도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으로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온앤온·베네통·시슬리·매긴 등이 90%까지 할인한다. 린넨 자켓·원피스·블라우스 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최저 1만원대부터 마련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는 베스티스가 린넨 소재 팬츠류를 8천원대부터 판매한다. 올젠·마인드브릿지·해리슨의 반팔 티셔츠·반바지·셔츠는 6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도 보리데이 특가전을 통해 봄 나들이·바캉스용 아동복과 잡화를 행사가로 선보인다. 고잉키즈는 유아동 래쉬가드 제품을 31종으로 균일가 8900원에 구성했다.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는 샌들·아쿠아슈즈·운동화 등 이월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2만원대에 판매한다.

 

모이몰른은 나시 상하복을 3000원대, 로브가디건을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쁘띠뮤 티셔츠와 팬츠도 각각 6000원대와 7000원대부터 살 수 있다. 나로는 여름 신상 99종을 20% 할인해 최저 5000원대부터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민소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 2장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1장씩 지급한다. 오전 10시·12시·14시·16시엔 선착순으로 1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랜덤으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추가 결제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3000원 추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2500~4000원을 할인받고 2500원 상당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도운 트라이씨클 서비스 마케팅 본부 상무는 “매월 1회씩 진행해오던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를 지난 주에 이어 1회 더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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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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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 론칭…앱으로 구현한 통신 미니멀리즘

SKT,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 론칭…앱으로 구현한 통신 미니멀리즘

2025.10.01 10:21:1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필수 핵심 기능과 간소화한 요금제로 통신 미니멀리즘을 구현하고 포인트 혜택을 더한 디지털 통신 브랜드 '에어(air)'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에어는 자급제 단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이심 단독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입 및 개통은 13일부터 가능합니다. 에어는 자급제 단말을 사용 중인 2030 고객들의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설계됐습니다. 브랜드명 '에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핵심 서비스와 혜택만 담아 복잡함은 없애고 공기처럼 가벼운 통신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에어의 특징은 크게 ▲데이터 중심의 단순한 요금제 ▲활용도 높은 포인트 ▲완결적 처리가 가능한 셀프 개통 ▲365일 운영하는 고객센터 ▲핵심만 추린 부가서비스(로밍, 통신편의, 보안) 등입니다. 자급제 단말 고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단말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에어의 요금제는 고객 선호가 가장 높은 5G 핵심 데이터 구간 6개로 구성됩니다. 필수적인 데이터와 음성 통화,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가 혜택을 없애 월정액 요금을 낮췄습니다. 2만9000원(7GB)부터 최대 5만8000원(무제한)으로 구성되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해 더 낮출 수 있습니다. 모든 요금제는 기본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후에도 지정된 속도로 추가 요금 없이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GB 이하 요금제는 기본 제공 데이터 모두 테더링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71GB 이상은 최대 50GB까지 테더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 앱에서 여러 미션을 수행해 쌓을 수 있는 '에어 포인트'는 모바일상품권 구매와 요금 납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미션으로는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받는 '오늘의 픽' 등입니다. 에어 포인트는 회선 가입과 무관하게 에어 앱 가입만 하면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은 회선 가입 후 가능합니다. 요금 납부에는 매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용할 수 있고 잔여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쓸 수 있습니다. 에어의 포인트샵에서는 네이버페이포인트, 편의점·백화점·올리브영 상품권 등 1000여종의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에어 앱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앱 하나로 모든 것을 쉽고 편리하고, 직관적인 고객 경험을 구현하는데 방점을 두고 있다고 SKT는 강조했습니다. 에어 서비스는 회원가입부터 개통, 해지, 고객상담, 부가서비스 가입 등 모든 서비스를 앱을 통해 고객이 셀프로 처리 가능합니다. 특히, 회선 가입 과정을 쉽고 빠르게 바꿨습니다. 고객이 직접 입력해야 하는 단계를 최소화하고 ▲즉시 개통이 가능한 이심(eSIM) 우선 지원 ▲신청 후 당일 수령 가능한 유심 배송 ▲해피콜 없는 자동 유심 개통으로 빠른 셀프 개통을 지원합니다. 또한, 주말, 밤 등 즉시 개통이 불가능한 시간대에는 예약 가입 기능을 통해 예약하면 개통 가능한 날 오전 9시에 자동 개통됩니다. 에어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에어 서비스 전문 상담원을 통해 실시간 1:1 채팅 상담을 제공합니다. 향후에는 AI기반 챗봇 상담을 도입해 고객 상담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부가서비스는 로밍 서비스를 포함해 ▲컬러링, 콜키퍼와 같은 통화 편의 ▲문자스팸 필터링, 유심보호서비스와 같은 보안상품 등으로 구성되며 고객이 필요한 부가서비스는 앱에서 직접 선택해 가입하고 해지도 앱에서 클릭 한 번으로 할 수 있습니다. SKT는 향후 프로세스 고도화 및 AI 접목으로 에어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통신 경험 혁신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SKT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 동안 에어 출시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얼음 깨기 게임에 참가하면 최대 3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이용하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후 에어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13일에 출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유영상 SK텔레콤 CEO는 "에어는 2030 고객들이 기존 통신 서비스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꼼꼼히 살펴가며 개통부터 해지까지 모든 통신 경험을 새롭게 구성한 서비스"라며 "디지털 세대의 특화된 요구를 충족시키는 틈새 전략과 다양한 혁신적 시도를 통해 기존 통신 서비스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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