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LF 트라이씨클, 성인·유아동복 여름 패션 특가전 최대 90% 할인

URL복사

Tuesday, May 21, 2019, 18:05:49

나이키·휠라 로고 티셔츠 2만원대..아동용 디즈니 래쉬가드 8000원대 판매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하프클럽이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와 함께 특가전을 준비했다. 바캉스와 여행에서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동이 입을 수 있는 옷도 같이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울렛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특가전을 연다. 지난 주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에 이어 21~22일 이틀 동안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것이다.

 

이번 2차 특가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 야외활동·바캉스에 어울리는 성인 남녀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의류를 비롯해 연령대별 나들이용 아동복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하프데이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휠라·나이키·아디다스·데상트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여성 고객을 위한 뉴발란스 레깅스 11종은 1만원대에 살 수 있다. 버켄스탁 슬리퍼·아디다스 플립플랍·아쿠아슈즈·크록스 샌들 등 여름 슈즈 제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바캉스 준비를 위한 비치웨어 아이템도 마련했다. 나이키·에어워크·밸롭·아레나·질스튜어트스포츠 등 남녀 래쉬가드와 수영복을 특가로 판매한다. 헤링본비치웨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성용 하이웨스트·모노키니 수영복과 로브가디건 등을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더운 날씨에도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으로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온앤온·베네통·시슬리·매긴 등이 90%까지 할인한다. 린넨 자켓·원피스·블라우스 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최저 1만원대부터 마련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는 베스티스가 린넨 소재 팬츠류를 8천원대부터 판매한다. 올젠·마인드브릿지·해리슨의 반팔 티셔츠·반바지·셔츠는 6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도 보리데이 특가전을 통해 봄 나들이·바캉스용 아동복과 잡화를 행사가로 선보인다. 고잉키즈는 유아동 래쉬가드 제품을 31종으로 균일가 8900원에 구성했다.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는 샌들·아쿠아슈즈·운동화 등 이월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2만원대에 판매한다.

 

모이몰른은 나시 상하복을 3000원대, 로브가디건을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쁘띠뮤 티셔츠와 팬츠도 각각 6000원대와 7000원대부터 살 수 있다. 나로는 여름 신상 99종을 20% 할인해 최저 5000원대부터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민소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 2장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1장씩 지급한다. 오전 10시·12시·14시·16시엔 선착순으로 1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랜덤으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추가 결제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3000원 추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2500~4000원을 할인받고 2500원 상당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도운 트라이씨클 서비스 마케팅 본부 상무는 “매월 1회씩 진행해오던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를 지난 주에 이어 1회 더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2025.05.08 17:02:0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8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4911억원으로 15.4% 증가했습니다. 본업인 담배사업부문은 해외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한 9880억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252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해외궐련사업은 주요 권역에서의 가격 인상과 판매량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매출·수량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 4개 분기 연속 달성했습니다. 그 결과 해외궐련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312.5% 급증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했고 매출도 53.9% 증가한 4491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T&G는 지난해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현지 인프라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카자흐스탄 신공장을 준공했으며 인도네시아 신공장은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입니다. ‘릴 하이브리드’를 앞세운 NGP사업은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KGC인삼공사가 영위하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부문 매출은 1.9% 증가했습니다. 부동산사업부문은 개발사업 실적 반영으로 매출은 1004억원, 영업이익은 104억원을 기록해 전사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KT&G 관계자는 "환율 급등과 내수 침체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중심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궐련 사업에 집중한 결과 매출과 영업이익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궐련 중심 사업에서 확장한 신제품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G는 지난해부터 2027년까지 현금 배당과 자사주 매입 등 총 3조7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과 신규 매입한 자사주를 포함해 발행주식총수 20% 이상을 소각하는 밸류업 계획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약 1조1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을 실행해 총주주환원율 100%를 달성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