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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셰프 메뉴, 샛별배송 된다...글래드호텔 ‘양갈비’, 마켓컬리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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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20, 2019, 16:05:13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양갈비·양꽃갈비살 HMR 출시
론칭 기념 15% 할인,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경품 제공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HMR(가정간편식)·밀키트(Meal Kit) 제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사들이 잇따라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글래드 호텔이 HMR 제품을 출시했다. 

 

20일 글래드 여의도는 자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시그니처 램’ 메뉴가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에서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그리츠 시그니처 램-양갈비 ▲그리츠 시그니처 램-양꽃갈비살 총 2종이다.

 

이번 콜라보는 글래드 호텔의 홍보 일환으로 준비됐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호텔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다, 고객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시그니처 메뉴를 상품화 하는 방안을 추진하게 됐다”고 상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해당 메뉴는 그리츠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로, 호텔 뷔페에서 즐기던 맛을 집에서도 느끼실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메뉴에는 뉴질랜드의 캔터베리 양고기가 사용된다. 수입단계서부터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X·M grade를 받은 것은 물론, 월령·중량 개런티도 받은 최상급 원육이다. 여기에 그리츠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시즈닝이 함께 제공된다.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는 1만 5000원, ‘그리스 시그니처 램 양꽃갈비살’은 1만 4500원이며, 총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마켓컬리서 구입할 경우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론칭 이벤트도 준비됐다. 참여방법은 해당 상품을 구입 후 마켓컬리에 후기를 남기고, 마켓컬리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20일)부터 6월 10일까지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그리츠 식사권 ▲그리츠 시그니처 램 등 풍성한 경품이 총 36명에게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2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HMR 시장이 유통·호텔 업계에서 큰 화두인 만큼 글래드 호텔에서도 트렌드에 따라 글래드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그리츠의 가장 인기 메뉴인 양갈비를 마켓컬리에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그리츠는 3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글래드 여의도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이다. 

 

‘그릴 스테이션’, ‘그린 스테이션’, ‘디저트 스테이션’ 등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되는 뷔페와 함께, 저녁 뷔페에서는 한식·중식·일식·양식 단품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올해 3월에는 글래드 마포에 2호점 ‘그리츠M’이 새롭게 오픈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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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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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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