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롯데면세점, 괌 왕복항공권 초특가 이벤트 진행

URL복사

Tuesday, May 14, 2019, 10:05:16

하나카드로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구매時 혜택..롯데프레시와 콜라보 이벤트 병행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롯데면세점이 괌 왕복항공권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여름휴가를 맞아 14일부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초특가 항공권 예약, 롯데프레시 제휴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쇼핑의 천국’ 괌으로 떠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2차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은 롯데면세점이 고객에게 꿈같은 주말의 해외여행을 선물하기 위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 이번이 두 번째다.

 

롯데면세점 고객이 14일 오후 2시부터 롯데JTB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제주항공 괌 왕복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구매하면 ▲괌 왕복 항공권 초특가 예약 기회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 ▲롯데인터넷면세점 3달러 적립금 ▲롯데면세점 괌공항점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롯데손해보험 여행자보험도 무료 제공한다.

 

이번 괌 여행은 회차당 25석씩 14회로 총 350석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롯데면세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여행상품은 5~7월 중 수요일 혹은 목요일에 출발하는 3박 5일의 두 일정으로, 5월 출발편은 18만원에 괌 왕복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롯데슈퍼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프레시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프레시 홈페이지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 등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20달러와 스페셜드림 5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다. 롯데프레시에서 27일 LMS로 발송한 쿠폰 혜택은 당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반대로 롯데인터넷면세점 고객이 롯데프레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각종 할인권과 롯데프리미엄마켓 전용 12%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행사 시작과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사전 조사를 통해 많은 내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쇼핑의 천국 괌을 두 번째 해외 여행지로 선정했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휴 프로모션을 발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