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어벤져스·포켓몬에 헬로카봇까지’...스타필드 하남, 5월 대축제 진행

URL복사

Monday, April 22, 2019, 14:04:22

가정의 달 5월 맞아, 마블·포켓몬 캐릭터 전시..체험형 이벤트 진행
헬로카봇·미미노트북 등 할인..먹거리·엔터테인먼트 관련 할인도 다수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스타필드 하남이 5월 나들이객 모시기에 나섰다. 단독으로 진행되는 ‘마블 캐릭터 전시’를 비롯해 ‘포켓몬 페스타’를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스 시설 혜택과 어린이날 기념 먹거리·놀거리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22일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블·포켓몬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전시를 비롯해, 아쿠아필드·스포츠몬스터·메가박스 등 엔터테인먼트 할인 행사, 아동·유아/반려견 용품 특가, 먹거리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먼저, 오는 5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가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포함된다.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 타임 등도 선보인다. 

 

특히, ‘포켓몬 GO’ 게임 속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던 희귀 포켓몬이 전 세계 유일하게 스타필드에서만 등장해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현재 진행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2019 MARVEL MANIA IN STARFIELD)’ 행사도 5월 2일(목)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2019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참여형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가족·친구·연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마블 캐릭터 포토존, 팝업 스토어, 레고브릭 체험, 마블코믹스 만화방 등 다양한 구성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혜택도 눈여겨볼 만 하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가격 이벤트를 선보인다.

 

5월 1일(수)부터 3일간은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이벤트가 진행되고, 5월 7일(화)부터 31일(금)까지는 소인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균일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포츠와 액티비티의 짜릿함을 실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연차·반차·휴가 인증시 입장권을 10% 할인해준다. 

 

‘메가박스’에서는 시즌 할인권과 관람권 1매를 묶어 1만 2000원에 선보인다. ‘수노래방’에서도 2시간 결제 시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선물과 유아용품, 반려견용품 등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들의 장난감 왕국인 ‘토이킹덤’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시즌1·2·3 행사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헬로카봇 티라이오는 7만 4880원에 판매되고, 미미노트북은 6만 3900원, 유아용전동차 벤츠 C63 AMG쿠페는 19만 8000원에 준비됐다. 

 

유아용품 전문점 ‘마리스 베이비서클’에서는 브리오 목재완구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DH베이비스킨케어 상품은 50% 할인, 맥시코시 리라 유모차는 79만원에 판매한다. 

 

반려견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도 빠짐없이 준비됐다. 하남점 ‘몰리스펫샵’에서는 카카오 어피치·라이언 펫하우스를 7만원에 판매하며, 도그쿡 냉동간식 22종을 각각 2320원~2만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먹거리 할인도 함께 준비했다. ‘데블스도어’에서는 갈릭&허브 프라이즈와 캔맥주 세트를 6500원에 선보인다. ‘베키아에누보’에서는 V&N버거, 마르게리타 피자, 갈릭 새우 파스타, 에이드 2잔을 6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의정부 편양면옥’에서는 세트 주문시테이블당 음료수 1병을 증정하며, ‘풍원장’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식사시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과 나들이 계획을 하는 분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쇼핑부터 놀거리와 먹거리까지 한방에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하남에서 일석삼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