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공차 글로벌 모델로 이승기가 선정됐다. 한국을 포함한 11개국과 동시 계약을 맺어 여러 나라의 공차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이승기를 2019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승기는 한국을 포함해 공차 글로벌 11개국(대만·마카오·필리핀·싱가포르·말레이시아·미국·뉴질랜드·미얀마·호주·홍콩 등)과 동시 계약을 맺었다.
공차는 글로벌 롱런 스타인 모델 이승기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차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공차와 함께 한 이승기의 화보는 11일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받고 있는 이승기는 최근 드라마 ‘배가본드’ 막바지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공차는 밀크티의 본고장으로 불리는 대만에서 시작해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전 세계 17개국의 약 900개 매장이 운영 중이고 특히 일본 등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이승기는 오랜 기간 열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준 만능 엔터테이너”라며 “맛있는 차를 서비스하기 위해 노력하는 공차가 이승기를 만나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