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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홈뷰티 가전’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출시...27만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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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8, 2019, 10:04:00

기존 라인업에 이은 다섯 번째 제품..클렌저 라인업 확대
실리콘 진동 방식으로 노폐물 제거..미세먼지 세안에 도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 LG전자가 LG 프라엘(LG Pra.L) ‘초음파 클렌저’를 8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더마 LED 마스크’(LED 마스크)·‘토탈 리프트 업 케어’(탄력 관리)·‘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에 이은 다섯 번째 프라엘 제품이다. 가격은 27만 9000원이다.

 

프라엘은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뜻하는 LG전자 홈뷰티 가전 라인업이다. 에스테틱에서 받던 관리를 집에서 직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계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올해 홈뷰티 시장이 5000억 원대 규모로 성장했다고 보고 있다.

 

이번 출시로 듀얼 모션 클렌저에 이어 클렌징 제품이 추가됐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미세모 타입이고 초음파 클렌저는 실리콘 진동 방식이다. 취향에 따라 두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은 초음파 진동 초당 37만 회·브러시 미세진동 분당 4200회로 노폐물을 제거한다. LG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고객들이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은 높인 클렌저를 찾는다는 점을 고려했다”며 “미세먼지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꼼꼼한 세안이 필수”라고 말했다.

 

초음파 클렌저는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든다. 발생한 기포는 피부 속 미세먼지나 노폐물들과 결합한다. 파워 스핀 브러시는 미세진동으로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끄집어낸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점을 살펴 안전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신제품 브러시 소재는 국제표준 규격(ISO 10993)에 따른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이다. 초음파 헤드 부분은 임플란트에 사용하는 인체 이식용 소재를 사용했다.

 

신제품은 휴대가 편리하며 관리도 쉽다. 브러시와 본체가 하나로 붙어있는 바디 일체형 디자인으로 크기가 작다. 브러시를 교체할 필요도 없다. LG전자는 “기존 진동 클렌저 사용자들이 브러시 교체가 번거로워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클렌징 강도는 3단계다. 세안 시간은 70초와 120초를 선택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약 6개월(1일 1회 70초 기준) 쓸 수 있다.

 

신제품은 IPX7 방수 등급을 충족한다. 샤워 중에 사용하고 세척할 수 있다. 건조도 빠르다. 세균 번식이 잘 되는 습한 욕실에서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쉽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담당은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경 이슈로 클렌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피부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로 홈 뷰티 시장을 지속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홈뷰티 가전 등 기존 가전제품 틀을 벗어난 ‘신가전’을 선보여 왔다. 2011년 출시한 스타일러는 의류관리기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 초 공개한 캡슐 맥주제조기 ‘홈브루’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헬멧형 탈모치료기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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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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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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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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