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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2019 동양생명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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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15, 2019, 11:03:51

장금선 명인 6년 연속 '동양대상' 차지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은 14일 중국 상하이 아난디호텔에서 ‘2019 동양생명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엔 뤄젠룽 사장을 비롯해 회사 FC, 영업관리자, 임직원 등 약 230명이 참석했다. 

 

‘동양대상’에는 장금선 명인(새중앙지점)이 다이렉트부문에선 김형준 팀장(챌린지지점)이 각각 대상을 받았다. 장금선 명인은 FC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이날 행사에선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회사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한 14명의 명인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시상은 FC, 다이렉트, GA, 방카슈랑스 등 전체 영업채널을 통합해 진행됐으며 연도대상 수상자에겐 최대 2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크로아티아 등 발칸반도 해외연수 특전이 주어졌다.

 

뤄젠룽 사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삼십이립(三十而立)’이라는 말처럼 동양생명은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스스로의 힘으로 흔들림 없이 성장하고 있다”며 “올해 경영 슬로건인 ‘자력갱생’의 자세로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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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재철 기자 jc@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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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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