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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COM, ‘극한신선’ 이벤트 진행...랍스터·전복 1만 4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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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rch 10, 2019, 06:03:00

신선식품 최대 30% 할인..12일 하루만 ‘e-장날’ 행사로 타임세일 등 추가 진행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세계그룹 온라인 신설법인 SSG.COM이 창립기념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활 랍스터부터 영양란· 봄나물 할인판매와 함께 쿠폰제공, 타임세일 이벤트도 준비됐다.

 

SSG.COM은 앞서 창립기념 첫번째 이벤트로, 가전제품 할인과 적립이 주가되는 ‘50 SHOW’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신선식품류 할인 행사가 메인이 될 예정이다. 
 

10일, SSG.COM은 내일(11일)부터 일주일간 ‘극한신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12일 단 하루 동안은 ‘e-장날’ 이벤트를 통해 또 다른 쿠폰과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극한신선’ 행사에선 신선식품이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캐나다 항공직송 ‘활 랍스터’ 420g이 25% 할인 된 1만 4800원에 선보인다. 

 

 

보양식품으로 인기있는 국내산 ‘활 전복’ 400g은 1만 4800원에, 영광 ‘민물장어’ 1kg은 2만 9900원에 준비됐다. FROYA 노르웨이 직송 ‘생 연어’ 180g은 1만 1900원이다.

 

봄나물 시즌을 맞아 ‘싱싱 봄나물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된다. 봄동·달래·냉이·방풍나물등 30개 상품을 총 1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산 ‘돈육 뒷다리·앞다리, 갈비’는 100g당 각각 480원·880원·980원에 판매된다. 호주산 ‘냉장 척아이롤’을 100g당 1580원에, ‘한우 헤비 스테이크’는 S포인트 적립 고객에 한해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필리핀산 고산지 ‘프리미엄 바나나’ 1.6kg이 4980원, 칠레산 ‘씨 없는 청포도’ 900g팩이 6480원에 선보인다. 국내산 ‘대저 토마토’ 1kg도 5900원에 준비됐다. 

 

이 밖에도, 특허받은 쌀 ‘수향미’ 10kg이 2만 9900원, ‘들기름으로 구운 시골김(4g*24봉)’이 5160원, 영양 특란 30개입이 37% 할인 된 4580원에 판매된다. 

 

한편, 3월 12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e-장날’ 행사에서는 할인 쿠폰 제공, 타임세일 등이 진행된다.

SSG.COM은 ‘e-장날’을 통해 11% 할인쿠폰과 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단, 8% 쿠폰은 이마트몰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반면, 11% 쿠폰은 쓱배송 상품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SSG.COM 회원 대상으로 당일 1회에 한해 제공된다. SSG.COM에서 기간내 구매금액 합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사용 가능하다. 

 

또한 12일 10·13·16시 정각에는 ‘e-장날 선착순 타임세일’도 열린다. 3개 상품을 각각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제공 이벤트다. 해당 시각마다 선착순 400명씩 쿠폰 다운이 가능하다.

 

대상 상품 3종은 ‘피코크 속이 꽉찬 명란젓’, ‘썸씽스페셜 냉동훈제연어 180g’, ‘흑미주방세제기획상품(940ml*2)’이며, 상품별로 1일 1회 쿠폰 다운 참여를 할 수 있다. 

 

김진설 SSG.COM 마케팅팀 팀장은 “인기있는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올해는 고객의 일상생활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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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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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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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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