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스타벅스, ‘모닝박스’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샐러드·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모닝박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햄에그 크레페, 베이컨 치즈 치아바타, 멕시칸 브리또, 바질 펜네, 잉글리쉬 머핀 등 총 5종이다.
스타벅스측은 “가벼운 아침식사를 다양하게 즐겨보고 싶다”는 고객 제안을 수렴해 이번 모닝박스를 개발·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닝박스는 모두 5900원에 판매되며, 오후 3시까지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하는 경우 800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청년떡집, ‘흑심떡’ 선봬= 청년떡집이 신제품 ‘흑심떡’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떡 속에 흑임자가 박힌 크림을 채우고, 흑임자 가루를 듬뿍 입힌 것이 특징이다. 검은깨를 담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 했다.

이순영 청년떡집 팀장은 “흑심떡은 퓨전떡이지만 흑임자를 담아 전통떡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다”며 “칼슘 성분이 풍부한 흑임자는 성장기 아이들과 노인의 뼈 건강에 좋고, 남녀노소 건강 간식으로도 일품”이라고 설명했다.
남양유업, ‘리얼 슬로우’ 신제품 출시= 남양유업이 신규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를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농후발효유, 떠먹는 요거트, 액상 요구르트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리얼 슬로우’는 남양만의 저온숙성 발효기술로 천천히 발효시켜 발효유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고, 유익균 생존력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당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설계됐다. 가격은 농후발효유, 요거트, 요구르트 순으로 각각 6780원(8개입), 2800원(4개입), 2180원(5개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