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주동일 기자] LG전자가 논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프리츠 한센의 디자이너 가구를 전시한다.
LG전자는 덴마크 명품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Fritz Hansen)’과 함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27일 밝혔다. 프리츠 한센은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15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다.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27일부터 2주간 서울시 강남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LG전자에 따르면 양사는 모두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성능을 지향”한다. 이 때문에 “고객층이 비슷한 점을 감안하면 공동 마케팅이 양사 모두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48인치 컬럼 냉장고·24인치 와인셀러·스팀오븐과 스피드오븐·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이 주방을 채운다. 프리츠 한센은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체어 등 3종·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로소파 등으로 거실과 주방을 연출한다.
논현 쇼룸을 방문한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또 LG전자는 전시를 기념해 인테리어 디자이너·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쿠킹클래스 참여고객 등 400여 명을 초청한다.
한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은 국내 최초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으로 지난해 8월 문을 열었다. 고객들은 초프리미엄 주방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빌트인 가전·가구 등 주방공간 문제를 디자이너에게 상담·추천받을 수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