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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라프레리, 韓中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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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23, 2018, 10:11:56

‘라프레리’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3월 신라면세점에 단독 제품 출시
韓中 고객 80명 초청 행사 진행..신라와 협업 원하는 화장품·향수 브랜드 늘어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라면세점이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La Prairie)’와 손잡고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라프레리'와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열어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라프레리’,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등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을 출시하는 등 화장품·향수 면세점 강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총 8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The Beauty House With La Prairie)’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라프레리는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캐비아를 함유한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신라면세점과 라프레리는 지난 3월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 출시한 데 이어 이번 행사를 함께 개최하며 협력 관계를 공고히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세계 최대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운영하는 강점을 살려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꾸준히 뷰티클래스를 개최해 왔다" 말했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 VIP 고객, 중국 왕훙(중국 SNS 스타), SNS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고객을 초대해 각 고객의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행사는 ▲포토월 기념사진 촬영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럭스 크림’ 제품 소개 ▲신제품 고객 시연서비스 ▲캐비아 마사지 체험 ▲캐비아 핑거 푸드 케이터링 ▲기념품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장인 영빈관은 방문한 고객들이 라프레리 전용 갤러리에 온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이날 행사에는 내국인 VIP 고객과 화장품과 향수에 관심이 많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피어라 클럽’ 고객들이 참석했다.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고객들도 함께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답게 현장 분위기를 사진과 영상으로 빠짐없이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중국인 VIP 고객과 뷰티·패션 전문 왕훙 고객을 위한 중국어 서비스도 진행됐다. 중국인 고객의 특성에 맞춰 라프레리의 브랜드 역사와 인기 제품 소개를 중국어로 이어갔다.

 

왕훙들은 ‘이즈보’, ‘웨이보’, ‘위챗’ 등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라프레리 행사와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소개하는 생방송을 진행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에서 단독제품 출시나 행사 주최 등 협업 요청이 많이 오고 있다”며 “신라면세점이 화장품·향수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면세점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나타나는 효과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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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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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2025.05.18 21:39:2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최근 "작지만 강력하게 타오르며 주변을 밝히고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존재,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다해 발로 뛰는 FP(재무설계사)가 바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불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김승연 회장은 지난 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낸 FP와 영업관리자를 위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가장 높은 업적을 달성한 '연도대상 챔피언' 13명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3만명 넘는 인재로 구성된 최고의 영업경쟁력,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상품, 아시아에서 안정적 성장을 넘어 세계 최대 금융시장 미국으로 영토확장까지 우리는 금융산업의 '판을 뒤흔드는 혁신'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그 길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불꽃처럼 더욱 뜨겁게 한화만의 열정으로 함께 도약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021년 4월 생명보험업 판도를 바꾼 이른바 '제판분리(제조·판매 조직분리)'를 통해 한화생명 판매자회사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2년6개월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GA(법인보험대리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당기순이익 1525억원을 기록해 전년(689억원) 대비 무려 121% 큰폭 증가하며 2년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직 경쟁력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자회사를 모두 합한 설계사 규모는 총 3만4419명으로 제판분리 당시 1만8535명에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은 2023년 새회계제도 도입 이후 매년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2조원 이상을 확보하면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판분리로 본업경쟁력을 강화한 한화생명은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보험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은행업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베트남법인은 6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현지 증권사를 인수하는 것으로 선진 금융시장에서 글로벌 사업 거점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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