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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T 코리아, 연말 맞아 한정판 ‘글로 레드’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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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23, 2018, 10:11:54

7월에 출시한 글로 시리즈 2 업그레이드 버전..냄새 최소화하고 풍미 극대화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다가올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궐련형전자담배를 선보인다. 

 

23일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에 따르면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를 판매한다. 

 

이번 ‘글로 레드’는 지난 7월 30일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최초로 출시된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의 모든 업그레이드 요소들이 적용돼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좋은 편이다. 

 

또 궐련형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 연소방식의 담배와 비교해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의 풍미는 극대화했다. 

 

강렬한 매력을 뿜는 ‘글로 레드’는 선명한 붉은 색상이 포인트다.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 룩인 빛나는 광택의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에 붉은 색상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아 특별한 연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로 레드’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원, 쿠폰 적용가는 6만원이다. 지난 11월 12일 글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글로 레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11월 30일부터 세븐일레븐, CU, GS25 등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알퍼 유스(Alper Yuce) BAT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이번 ‘글로 레드’는 소장 가치 높은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글로 시리즈 2의 모든 특장점도 함께 담고 있다”며 “강렬하고 세련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한정판 ‘글로 레드’는 연말 연시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BAT 코리아는 ‘글로 시리즈 2’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네오’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을 통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네오’는 지난 11월 5일에 출시한 네오 트로피컬 쿨+와 네오 루비 쿨+를 포함한 총 8가지 맛을 선사했다.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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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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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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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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