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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이저러스, 세계 최초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 사전예약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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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1, 2018, 17:11:37

11월 23일부터 한 달 간 미스터 손, 사오정 등 피규어 4종 사전예약 진행
1990년 TV만화 방영 이후 피규어로 재탄생..각각 1만 9800원 판매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 초,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 초, 나쁜 짓을 하면~”

 

1990년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날아라 슈퍼보드’가 30년 만에 피규어로 재탄생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세계 최초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Figure) 4종을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toysrus.lottemart.com)을 통해 각 1만 98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오는 23일부터 한 달 동안 만날 수 있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가 원작인 ‘날아라 슈퍼보드’는 중국의 4대 기서 ‘서유기’를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만화 영화다. 주인공인 ‘미스터 손’이 삼장법사 등 일행들과 함께 요괴들을 퇴치하면서 여행을 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1990년 8월  지상파(KBS)를 통해 1기가 첫 방영된 이후 2001년 5기까지 시리즈로 방영됐다. 1992년 11월 29일 주간 시청률이  42.8%를 기록하는 등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기공룡 둘리’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로 꼽힌다. 토이저러스가 이번에 사전예약 판매하는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는 노메이크 스튜디오 김경인 작가가 원형을 제작했다.

 

허영만 화백의 검수를 받아 미스터손(9cm), 사오정(8cm), 저팔계(12cm), 삼장법사(14cm) 등 1기 애니메이션 등장인물 4종으로 제작됐다.

 

특히, 토이저러스는 이번 피규어 판매를 기념하며, 2020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날아라 슈퍼보드’ 극장판 티저 영상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한다.

 

이번 ‘날아라 슈퍼보드’ 극장판은 시너지미디어, SK브로드밴드, 문와쳐 3사가 공동 제작하는 3D 애니메이션이다. 요괴와 인간이 함께 사는 월드랜드에서 미스터 손과 사오정, 저팔계가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미스터 손과 대등한 신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보여줄 호흡이 기대되고 있다. 오리지널을 넘어선 현재 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로 찾아올 계획이다. 또한, 극장판 제작과 동시에 TV시리즈 ‘날아라 슈퍼보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롯데마트는 사전예약 판매 기간 중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예약 특전으로 디오라마 백그라운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배송은 2019년 2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11월 23일부터 토이저러스 잠실점에서 실물도 확인할 수 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토이저러스는 7080 아빠 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토종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며 “토이저러스가 다양한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독점제안 매장으로 각인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이저러스는 지난해 7월 40cm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 출시 이후 다양한 버전의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선보였다. 올해 1월에는 합금 재질과 높은 가동성으로 무장한 ‘토이저러스 합금’을 론칭한 바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를 ‘하비(Hobby/취미) 중심의 독점 제안매장(Monopolistic Supplier)’으로 새롭게 정의했다. 기존 유아동 완구 카테고리 중심에서 전략적으로 피규어, 프라모델, 게임, 스마트 모빌리티 등 신규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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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petite2080@hot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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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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