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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시티, 가을시즌 패키지 4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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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05, 2017, 10:09:42

9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연인·가족 위한 상품 구성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가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휴가를 즐기며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폴링 인 파라다이스(Falling in Paradise)’ 패키지 4종을 오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라다이스시티를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Stay at Paradise)’와 ‘스마트 어텀(Smart Autumn)’ 패키지를 준비했다.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실내외 수영장,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피트니스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으로 진행된다. ‘스마트 어텀’은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포함해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해 파라다이스시티 내 레스토랑 및 바(bar),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연인과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며 품격있는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선셋 라운지(Sunset Lounge)’ 패키지를 추천한다.


올 데이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는 아침 조식 뷔페와 티타임, 주류가 곁들여진 저녁 해피아워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영장, 사우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피트니스센터 등 이용도 가능하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인기 상품인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도 주목할만하다.


이번 패키지는 패밀리 라운지, 실내외 수영장 2회 입장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등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2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돼 레스토랑과 바(Bar), 부대시설 등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조안 베어’도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파라다이스시티는 황금 연휴인 추석을 맞이해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추석 전용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 패키지는 기본적인 부대시설을 이용하거나 파라다이스 크레딧 또는 클럽 라운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한 경품이 걸려있는 추석 이벤트 응모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패키지는 천고마비의 계절과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맞춰 보다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가족, 연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깊어가는 가을날의 낭만적인 시간을 누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가을 시즌 패키지 중에서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되는 스마트 어텀(Smart Autumn) 패키지는 2인 기준 33만원(주중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예약은 전화(1833-8855) 또는 홈페이지(www.p-city.com)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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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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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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