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남자가 화장을?’..옥션, ‘코덕의 파우치’ 진행

URL복사

Tuesday, June 20, 2017, 09:06:50

남성전용화장품 미프 브랜드 20% 할인쿠폰 지급..3만원 이상 구매시 고체향수 등 증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코덕의 파우치 2탄- 미프: 미남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남성전용 화장품을 할인혜택가에 판매한다.

 

‘코덕의 파우치’는 SNS 속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는 뷰티 프로젝트로 1탄 네일아트에 이어, 2탄에서는 남성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인다. ‘코덕’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과 '덕후'의 합성어로 화장품, 메이크업 등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일컫는다.

 

‘코덕의 파우치’ 2탄에서 선보이는 ‘미프: 미남프로젝트’는 화장품이 아닌 ‘남자의 도구’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브랜드다. 드라마나 영화 속 멋있는 그루밍 스타일의 남자가 아닌 화장품 구매경험이 없거나 잘 모르는 남자들을 위해 탄생된 맞춤형이다.

 

옥션의 ‘미프: 미남프로젝트’ 대표상품인 단독 머스트해브 썸머세트 ‘미프 실속 기초 3종(스킨·로션·만능미스트/ 1000개)’은 2만 6600원에 접할 수 있다. 스킨과 로션, 클렌징스틱, 헤어왁스 4종으로 구성된 ‘미프 베이직 박스(800개)’도 4만 83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프 제품을 구매하면 코팅돼 습기에 강하고 튼튼한 ‘미프 옐로우박스’에 담겨 보다 안전하게 배송된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코덕의 파우치 2탄 미프 공식 스토어 제품에 한해 ‘코덕 전용 20% 할인쿠폰’ 2매도 지급한다. 3만원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올인원 리필(150ml)과 고체향수(2종 중 랜덤)를 담은 코덕의 파우치(더스트백)’도 증정한다.


또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뮤지컬 ‘점프’ 공연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고현실 옥션 패션뷰티 실장은 “술과 담배, 스트레스, 자외선 등 피부환경 오염에 노출된 남성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관리 도구라는 개념에서 시작한 프로모션이다”면서 “피부가 상하기 쉬운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를 간편하게 가꿔주는 남성 화장품을 옥션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