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디지털 해외결제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트래블월렛과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해외여행서비스 '트래블로그'에 '트래블월렛'을 결합한 카드상품과 신규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각자 해외체크와 해외선불결제 분야 업계 1위사업자로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폭넓은 사용자 수요에 부합하는 결합상품을 낼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 양사 해외결제 노하우에 스테이블코인 기반 기술을 접목해 실생활에서 활용가능한 디지털자산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준비하는 한편 블록체인 기반 금융 신사업 전반에서 협력기회도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는 "이번 협력은 핀테크 금융과 전통 금융이 만나는 새로운 결제 패러다임의 출발점"이라며 "해외결제를 선도하고 있는 양사가 이번 전략적 제휴협약으로 다양한 국내결제 혜택부터 무료 환전, 수수료없는 해외결제까지 최고의 가치와 최상의 손님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iN The Scene] 이억원 금융위원장 코스피 4000 돌파 “새로운 도약 출발점”](https://www.inthenews.co.kr/data/cache/public/photos/20251044/art_17615676200702_514d97_120x9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