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은 가을 정기세일 기간이자 최장 10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를 맞아 유통사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로 가족 단위 고객을 공략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뷰티 혜택과 할인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강남점은 오는 9일까지 백화점 최초로 1층 신세계 센트럴 시티 오픈스테이지에서 아디다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STADIUM TO STREET’이라는 주제로 아디오스 프로4 등 스포츠 장르의 제품들과 삼바OG 등 젊은 층들에게 인기인 패션 장르 제품들을 모았습니다. 타이밍 게임과 가챠 등 이벤트도 다양합니다.
‘비밀의 아이프리’ 팝업스토어도 국내 최초로 운영합니다. 이번 팝업은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됩니다. 비밀의 아이프리는 한국과 일본에서 공동제작한 ‘프리티 시리즈’의 최신작 게임·애니메이션입니다. 추석을 테마로 새로운 오리지널 일러스트와 단독 굿즈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띠어리, 메종키츠네, 준지 등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컨템포러리 브랜드들도 이달 19일까지 가을 행사에 참여합니다. 신세계백화점도 ‘신백 멤버스 페스타’에 동참해 4일까지 최대 7%의 신백리워드 사은행사를 진행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이커머스 채널 ‘비욘드신세계’도 15%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옥토버 뷰티페어’를 진행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최대 3만원 할인권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프라다 뷰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시 센티드 쿠션과 패러독스 EDP 7ml 미니어쳐와 패러다임 7ml 미니어쳐를 증정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뷰티 전문 편집샵 ‘시코르’도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온·오프라인 K뷰티 행사 ‘K-뷰티페스타’를 엽니다. 시코르는 K-뷰티페스타 시그니처인 ‘메가 샘플 키트’를 50종 이상의 인기 K-뷰티 샘플로 구성을 강화했습니다. 시코르닷컴에서는 9일과 15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30% 할인 쿠폰을 줍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올 추석의 황금연휴는 물론 10월 달 내내 신세계백화점에서는 다양한 팝업 및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족과 자신을 위한 선물을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