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JW신약은 프랑스 제약사 피에르파브르의 화장품 브랜드 듀크레이의 ‘케르티올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듀크레이 브랜드의 모발 케어 화장품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선보인 데 이어 코스메틱 포트폴리오를 강화했습니다.
케르티올은 피부에 발생하는 각질, 건조, 외부 자극을 관리할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저자극 포뮬러와 최적화된 성분 조합을 통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을 앞세웠습니다.
두피에 사용할 경우 취침 전 필요한 부위에 바른 뒤 다음날 아침에 샴푸로 씻어내면 됩니다. 팔과 다리 등 바디에 사용할 때는 하루 2회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가볍게 도포해 사용하면 됩니다.
JW신약 관계자는 "케르티올 크림은 피부가 건조해 각질이 생기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간단하게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듀크레이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며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피에르파브르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합친 ‘더모코스메틱’이라는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프랑스의 대표 제약회사입니다. 더모코스메틱 글로벌 1위 브랜드인 아벤느를 비롯해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1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