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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종가, 런던 대표 뮤직 페스티벌 ‘APE 2025’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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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19, 2025, 10:08:25

김치 발효 체험·핑거푸드 시식·이벤트 등 운영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는 글로벌 김치 행사인 ‘김치 블라스트’의 일환으로 오는 22~24일까지 영국 런던 빅토리아 파크에서 열리는 ‘All Points East 2025(APE)’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APE는 매년 약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런던의 인기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대상 종가는 ‘김치 블라스트’ 행사를 영국의 주요 문화·예술 현장으로 옮겨 확장된 형태로 선보이며 유럽권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구상입니다. 지난 15일과 16일 이틀 동안에는 약 6000명의 방문객이 종가 부스를 찾았습니다. 

 

이번 종가 부스는 ‘Feel the Ferment’라는 콘셉트 아래 ▲경험존 ▲테이스팅존 ▲게임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부스 외관은 김치냉장고를 모티프로 한 대형 ‘김치 쿨러’로 꾸며집니다. ‘경험존’에서는 종가의 히스토리 및 주요 제품 소개와 함께 김치가 발효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이어 ‘테이스팅존’에서는 ‘써니 종가 크래커’, ‘종가 그린 가든’ 등 김치를 활용한 핑거푸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게임존’에서는 마늘·고추·배추 등 김치 재료 모양의 인형을 뽑을 수 있는 ‘김치 클로우’, 제한 시간 내 상단에서 떨어지는 김치 일러스트 종이를 잡는 ‘김치 네이도’ 등 다양한 게임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APE 2025’에서는 종가 단독 부스 운영뿐만 아니라, 페스티벌의 공식 벤더로 참가하는 3개 인기 레스토랑과의 협업해 종가 김치를 활용한 메뉴도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Chick’N’Sours’는 감자튀김 위에 고추장 글레이즈를 더하고 다진 종가 김치를 토핑한 ‘Seoul Fries’를 준비했습니다.

 

이경애 대상주식회사 김치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유럽 소비자들에게 김치를 새롭고 유쾌한 방식으로 소개하고 종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K-푸드 유럽 진출의 핵심 거점인 영국에서 종가 김치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대상 종가는 2023년 폴란드 신선 발효 채소 전문업체 ChPN과 합작법인 ‘대상ChPN 유럽’을 설립하고 폴란드 크라쿠프에 공장 신설을 추진 중입니다. 현재 코스트코를 비롯한 유럽 주요 국가의 대형 유통 채널에 입점해 있으며 현지화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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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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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사 최초 24시간 보안센터 운영…고객 접점 정보보호 혁신

SKT, 통신사 최초 24시간 보안센터 운영…고객 접점 정보보호 혁신

2025.10.02 10:37:2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유통망 정보보호 혁신을 본격화하면서 고객 접점에서 보안을 강화하는 조치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우선 SKT는 통신사 최초로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를 도입했습니다.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는 사이버 피해 발생 초기 대응부터 복구까지 원스톱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기존 일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야간과 주말에는 휴대폰 분실·습득 등 신속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 한해 상담을 제공했습니다.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는 사이버 피해 상담이 필요한 고객이 사고 후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언제든 보안 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는 ▲피싱·스미싱·해킹 등에 대한 즉각 차단과 긴급 조치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보안 점검·예방 서비스 안내 및 기관 신고 지원 ▲피해조사, 보상 및 사후 관리까지 피해 복구를 지원합니다. SKT는 향후 고객센터 모든 상담사를 대상으로 보안 관련 교육을 단계적으로 시행, 보안 전문 상담사로 육성하고 고객의 피해 유형에 따른 맞춤형 보안 상담을 상시 제공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경찰청과 협의해 최신 보안 위협 동향, 대응 방안 등 교육을 시행하고 공동 대응 체계를 구축할 방침입니다. 또한, SKT는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신속하고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전국 2500여개 T월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사전 예방부터 사후 지원까지 특화된 보안 상담을 제공하는 'T 안심매장'을 이달부터 운영합니다. 'T 안심매장'에서는 경찰청, 프로파일러 등 내·외부 전문가와 협업해 진행된 보안 전문 교육을 이수한 T크루인 'T 안심지킴이'로부터 사이버 보안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T 안심매장' 마크가 부착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SKT 보안 서비스 상담·가입, 휴대폰 보안 설정 지원 등 사이버 보안 사고 예방 서비스 ▲피싱·스미싱·해킹 등 사고 발생 시 피해 사실 확인 및 추가 피해 차단, 관련 기관 신고 안내 등 조치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온라인 고객 접점에서도 보안을 강화합니다. T월드에 접속하면 통신 생활 전반의 보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T 안심브리핑'이 제공됩니다. 크게 네트워크 보안, 전화 보안, 안심상담 등 3개 영역에서 보안 관련 정보를 안내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영역에서는 비정상 인증 차단 시스템, 유심보호서비스, 음성스팸 및 보이스피싱번호차단, 문자 스팸 필터링 등 '고객 안심 패키지' 적용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보안을 원하는 고객은 국제전화수신거부, 국제전화발신금지, 번호도용문자차단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보안 영역에서는 AI 기반 스팸·피싱 의심 번호의 전화를 자동 차단하는 AI 안심 비서 에이닷 전화를 보여줍니다. 보안 관련 전문 상담 서비스를 소개하는 안심상담 영역에서는 '내 주변 T 안심매장 찾기', '24시간 365일 상담 가능한 보안 특화 고객센터' 등 기능 바로가기를 지원합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다고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다중 안전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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