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의 누적 판매량이 2300만캔(800g 기준)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높이가 18cm인 제품 캔을 한 줄로 쌓아 올리면 에베레스트 높이의 약 500배에 달합니다.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으로 기른 산양의 원유로 직접 만든 유아식입니다. 출시 첫 해 약 20만캔의 판매고를 올린 후 부모들의 입소문을 타며 22년간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습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와 달리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특히 산양유는 A2단백질이나 소화흡수가 빠른 MCT 중쇄지방산, 두뇌나 면역 등과 관련된 다양한 연구들이 보고되고 있는 MFGM, CLA, 뉴클레오타이드나 항산화 셀레늄, 스핑고마이엘린 등이 고유 성분으로 들어있습니다. 가공된 산양유 분말 대신 산양원유에서 직접 생산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누적 판매량 2300만개를 돌파하기까지 지난 22년간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믿고 구매해준 모든 부모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욱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