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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생명, ‘글로벌 메디컬 멤버십 서비스’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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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07, 2017, 16:03:54

종신보험 가입자 대상으로 제공..미국 하버드 의대·존스홉킨스 병원 등에서 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KB생명보험이 자사의 일반종신보험과 변액종신보험 가입자들에게 세계 유명 의료기관의 2차 의료소견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생명(사장 신용길)은 지난 6일 미국 Medi Guide 사와 ‘KB글로벌 메디컬 멤버십 서비스’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KB생명 강당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Medi Guide 사의 CEO인 폴 엠 버뮬런(Paul M Vermeulen)사장과 Medi Guide 국내 사업권과 서비스를 담당하는 서덕영 아라케어 대표, 아고재신 아라케어 헬스케어부분 대표가 참석했다.

KB생명의 일반종신·변액종신보험 가입자는 Medi Guide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는 아라케어를 통해 Medi Guide 사의 네트워크 의료기관에서 제공하는 2차 의료소견을 제공받을 수 있다. 

Me야 guide사의 네트워크 의료기관에는 미국 하버드 의대, 존스홉킨스 병원, 영국 킹스칼리지 등의 의료센터가 포함돼 있다. 2차 의료소견 서비스 외에 고객이 별도로 요청하는 경우 해당 의료기관 방문·치료과정 등에 대한 유료서비스도 가능하다.

‘KB글로벌 메디컬 멤버십 서비스’는 Medi Guide 프로그램을 통해 거주지역에 제한 없이 치료 권고에 대한 해외 의료전문그룹의 독립적인 소견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경우 해당 의료기관 방문·치료과정 등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신용길 KB생명 사장은 협약식 축사에 참석해 “본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서 KB생명의 상품 경쟁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B글로벌 메디컬 멤버십 서비스’는 (무)KB국민의 평생종신보험, (무)KB The Green 국민의 평생종신보험, (무)KB가족사랑 건강+종신보험의 주계약 7000만원 이상, (무)KB가족사랑변액종신보험, (무)KB CEO를 위한 가족사랑변액종신보험의 주계약 1억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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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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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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