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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PB 심플러스 ‘1000원 간식 시리즈’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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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11, 2025, 10:07:25

봄 스낵 100일 만에 50만봉..여름 겨냥 신제품 출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홈플러스는 자체 브랜드(PB) ‘심플러스’ 1000원 간식 시리즈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홈플러스가 지난 3월 출시한 봄 제철 스낵 4종은 100일 만에 50만봉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들기름 메밀칩’, ‘달래간장맛 김크런치스낵’, ‘가리비 치즈구이맛 새우칩’, ‘직화주꾸미맛 새우칩’으로 구성됐습니다. 같은 기간 PB스낵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했습니다.

 

PB음료 부문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6월 ‘심플러스 아메리카노’ 등 대용량 커피 3종을 출시한 이후 6월 12일부터 7월 7일까지 PB음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5% 늘었습니다.

 

이에 따라 여름철을 겨냥한 스낵 7종과 음료 1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장합니다. 여름 제철 스낵은 ‘삼계탕맛칩’, ‘불비빔냉면맛칩’, ‘후라이드치킨맛칩’, ‘양념치킨맛칩’, ‘간장치킨맛칩’, ‘들기름비빔막국수맛메밀칩’, ‘초당옥수수맛콘칩’ 등 총 7종입니다. 

 

여름 음료 신제품 ‘심플러스 유기농 레몬수’는 500ml 용량으로 출시됐습니다. 이탈리아산 유기농 레몬을 착즙해 담았고,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했으며 유기가공식품 인증도 받았습니다.

 

김형훈 홈플러스 PBGS 총괄은 "심플러스 음료, 스낵 등 1000원이라는 상징적인 가격의 간식거리들이 고물가 시대와 맞물려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심플러스는 단순히 가격만 저렴한 상품이 아니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필수 품질에 집중하여 체감하는 가성비를 끌어올렸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홈플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마이홈플러스앱 내 심플러스 전용관을 열고 체험단과 리뷰 이벤트, 스탬프 적립 행사 등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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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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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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