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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신한Premier Culture 고객 초청 문화행사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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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07, 2025, 13:07:34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신한투자증권은 지난달 두차례 우수고객 대상 특별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금융그룹 자산관리브랜드 ‘신한 Premier’의 고객경험 차별화를 위해 기획한 콘텐츠로, 신한 Premier Hall의 공간을 활용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습니다.

 

1회차 행사인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푸드클래스는 지난달 10일 신한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광화문센터에 위치한 신한 Premier Hall 광화문에서 진행됐습니다. 다수 TV 프로그램 출연 경력이 있는 한식 전문 이원일 셰프가 직접 요리를 시연하고 완성된 요리를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시식해 보는 미식경험이 제공됐습니다. 12명 고객이 초청돼 셰프의 요리 시연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음식의 맛과 향, 이야기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회차 행사인 달항아리 센터피스 플라워 클래스는 지난달 26일 신한프리미어 청담금융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신한 Premier의 대표 굿즈인 달항아리를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고객들은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달항아리를 센터피스로 활용한 꽃꽂이 작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행사에는 초청 고객 8명이 참여해 한층 더 친밀한 분위기속에서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정용욱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신한 Premier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우수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신한 Premier Culture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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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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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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