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오뚜기, ‘BTS FESTA’ 참여…“글로벌 사로잡은 ‘Jinjja Love, 진라면!’”

URL복사

Monday, June 16, 2025, 11:06:1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뚜기는 지난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BTS FESTA 2025’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Jinjja Love, 진라면!’ 슬로건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전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한 이번 행사에는 방탄소년단 관련 전시, 참여형 부스, 포토존 등의 프로그램에 전 세계 6만여명의 방문객이 참여했습니다.

 

오뚜기는 축제장에 BTS 멤버 진이 모델인 진라면의 ‘Jinjja Love, 진라면!’ 테마의 브랜딩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진라면 특유의 감각적인 스토리와 매운맛을 직접 체험토록 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라면 매운맛과 치즈라면을 시식한 4천여명이 진한 국물 맛을 호평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인 가운데, 보라색 패키지의 진라면 약간 매운맛도 4만 개 제공됐다”며 “부스 앞에는 행사 내내 긴 줄이 형성되며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07.31 10:40:17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가 지상 방산의 수출 확대와 자회사인 한화오션의 고수익 선박 매출비중이 늘면서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6조2735억원, 영업이익 8644억원을 올렸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69%, 156% 증가한 수치입니다. 사업별로 보면 지상방산 부문은 매출 1조7732억원, 영업이익 554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3%, 영업이익은 113% 증가했습니다. 특히 다연장로켓 천무의 신속한 공급으로 해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3%가 늘어난 1조834억원을 차지했습니다. 항공 사업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6489억원으로 20%가 늘었으나 적자전환 됐습니다. 자회사인 한화오션은 상선사업부의 고수익 액화천연가스(LNG)선 판매가 확대되며 매출 3조2941억원, 영업이익 3717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한화시스템은 매출 7682억원, 영업이익 33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2분기는 지상방산 부문 실적 호조와 한화오션의 안정적 실적에 힘입어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며 "하반기는 중동과 유럽 등을 중심으로 수주를 확대하고 누리호 4차 발사의 성공을 통해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