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SPC그룹, 백미당, 파라다이스시티, 셀퓨전씨 등 4곳과 신규 제휴계약을 체결하고 T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SKT는 SPC그룹과 제휴를 통해 ‘해피오더’ 앱 무료 배달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피오더는 SPC의 배달·픽업 주문 플랫폼으로 T멤버십 고객은 해피오더에 입점된 브랜드 중 12개 인기 식음료 브랜드 주문 시 월 1회 무료 배달과 하루 한 번 10% 할인(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오더 앱에서 T멤버십, T아이디를 자동 연동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에서는 T멤버십 모든 등급 대상으로 전 메뉴를 10%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SKT는 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시설 씨메르 아쿠아스파 통합권과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20%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할인은 오프라인 현장 예매 및 발권 시 사용 가능합니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셀퓨전씨 전 제품은 15%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한편, SKT는 론칭 7주년을 맞이해 4월 T day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4월 9일 T day 오픈런에서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 총 20만개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삼성전자 2025년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영화관람권 등의 혜택도 제공합니다.
T day는 2018년 4월 론칭 후 매달 첫째 주와 매주 수요일에 매월 달라지는 제휴처에서 T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끌며 최근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1997년 이통사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7년간 업계 멤버십 트렌드의 혁신을 주도해 왔고, 고객의 꾸준한 신뢰에 기반해 T day 누적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1등 멤버십으로 위상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