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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3월 ‘월간 십일절’ 진행… 타임딜 최대 67%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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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11, 2025, 10:03:4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봄맞이 특가 상품을 최대 67%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3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총 430여개 타임딜 상품이 선보이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는 11일 오전 11시 홈 가드닝 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식물재배기+씨앗키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한 9만 9000원에 200대 한정 판매하며, 12일 오후 3시 탁상용·휴대용으로 모두 사용가능한 ‘프롬비 윈드스핀2 빅팬 멀티형 선풍기’를 3만5910원에, 13일 오전 11시 ‘성주 꿀참외 랜덤과 2kg’를 1만4910원에 선보입니다.

 

패션·뷰티 할인 행사로 11일 미샤 25주년 프로모션을 진행, ‘시선집중’과 ‘10분러시’ 등을 통해 스킨케어·메이크업 베스트 상품을 할인하고, 1+1 혜택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설화수·헤라·에스트라·바닐라코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특가 판매도 진행됩니다.

 

패션 상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휠라키즈·예일키즈·블루독베이비 등 신학기를 맞아 수요가 많은 유아·아동 브랜드의 의류, 가방 등을 할인하고, 온앤온·플라스틱아일랜드·랩(LAP)· 헤지스·라코스테·아이더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시즌 상품을 특가 판매합니다.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원데이빅딜’을 진행하는 탑텐/탑텐키즈의 패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제공합니다.

 

여행상품으로는 ‘챔피언1250’ 등 키즈카페 입장권과 서울랜드 연간이용권·제주신라호텔·한화리조트 숙박권 등을 할인 판매하고, ‘오사카 에어텔 3일(12일 오후 7시 타임딜)’, ‘다낭 크라운플라자 5일(1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등 최저가 2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해외패키지도 선보입니다. 청소서비스 이용권, 무인문구 상품권과 ‘두끼 떡볶이’, ‘쉐이크쉑’ 등 인기 외식 브랜드 e쿠폰 등도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참여만 해도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60분러시 출첵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3일까지 ‘60분러시’가 진행되는 매일 오후 6시부터 60분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3일 모두 참여한 고객은 11페이 포인트를 최대 1만8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매일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오전 9시, 오후 7시 선착순 발급합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토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모든 쿠폰은 매일 ID당 1회 발급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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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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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정부 소버린 AI정책, KT와 맞닿아…한국형 AI 개발 계속할 것”

KT “정부 소버린 AI정책, KT와 맞닿아…한국형 AI 개발 계속할 것”

2025.07.03 16:15:0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가 자체 개발한 한국형 AI 거대언어모델(LLM) '믿:음 2.0'을 공개하고 정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참여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KT[030200]는 2023년 개발한 '믿:음1.0'에 이은 새로운 AI 모델 '믿:음 2.0'을 3일 선보이며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한국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에 참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동훈 KT Gen AI 랩장은 "정부의 소버린 AI 정책은 KT의 AI 철학과 방향이 맞닿아 있다"라며 "KT는 한국적 데이터 얼라이언스와 그동안 1년여간의 노력을 거쳐 구축한 데이터들이 있어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을 구축하는 데 큰 강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승필 KT 기술혁신부문장은 "KT가 추구하는 소버린 AI는 데이터 주권 확보, 한국 언어 및 문화에 대한 지식, 다양한 AI 모델 선택권, 책임감 있는 AI 등 네 가지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신동훈 랩장은 "믿음 모델은 데이터 구축부터 모델 학습 전 과정이 KT 자체 기술을 통해 이뤄졌기 때문에 소버린 AI 모델로 볼 수 있다"라며 "한국적 가치와 문화를 담아낸 믿음 모델은 독자적 AI를 구축하는 데 큰 강점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정부의 소버린 AI 정책에 대해 신동훈 랩장은 "과제에 선정이 되고 안 되고를 떠나 KT는 한국형 AI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정부에 바라는 점이라면 공공 데이터에 대한 규제를 완화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규제에 막혀 일부 국가 공공문서 학습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국가가 통제 가능한 데이터를 어느 정도 기업이 AI 학습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이날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업하는 AI 사업과 자체 개발하는 AI의 관계설정에 대해서는 상호 보완 관계라고 설명했습니다. 신동훈 랩장은 "믿음 개발을 멈춘 적은 없으며 한 번도 자체 AI 기술 개발을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라며 "KT의 자체 개발 AI가 완전한 기술로 거듭나기 전까지 MS와의 협업을 통해 부족한 기술을 보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MS와의 협업을 진행하면서도 AI 자체 개발도 병행하는 '투트랙' 전략을 택했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MS와의 협업 모델과 믿:음 2.0의 역할이 다를 것이라고도 설명했습니다. 고성능·복잡 업무에는 MS와의 협업 모델을, 단순 및 문서 업무에서는 믿음 모델을 활용해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입장입니다. 앞서 KT는 MS와의 협업 모델을 올해 2분기 상용화를 목표로 공동 개발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협업 모델의 출시 지연에 대해 KT는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라며 "시기가 밀리는 이유는 내부적으로 성능을 높이기 위한 테스트 과정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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