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11번가, 디지털·가전 대규모 쇼핑축제 ‘디지털 십일절’ 진행

URL복사

Tuesday, March 04, 2025, 09:03:5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대규모 디지털·가전 쇼핑축제 ‘디지털 십일절’을 신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디지털 십일절’에는 삼성전자·LG전자·로보락·드리미·나르왈· 브라운 등 약 30여 곳 대표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가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 가전, 최신 디지털 기기 등을 최대 30만원 할인 판매합니다.

 

11번가는 디지털 시장을 이끄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들과 업계 최고 수준으로 긴밀한 협업으로 새롭게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신학기와 혼수·이사 시즌 수요를 반영해 노트북·로봇청소기·냉장고·세탁기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상품별로 최대 5% 카드사 추가 할인과 11페이 결제 시에는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합니다.

 

주요 상품으로 ‘삼성 갤럭시북5 프로(14인치)’를 최대 혜택가 139만9,000원, ‘드리미 X50 Ultra 로봇청소기’를 139만원, ‘LG 오브제컬렉션 세탁기/건조기 세트’를 179만9000원, ‘LG 오브제컬렉션 양문형 냉장고(832L)’를 99만9000원에 선보입니다.

 

11번가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는 디지털 십일절을 기념해 디지털·가전 대표 브랜드 9곳에 대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매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브랜드 1곳을 집중 소개하며, 추가 할인·증정 등 라방 한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4일 로보락을 시작으로 5일에는 삼성 갤럭시북, 6일 LG 노트북, 7일 드리미, 8일 브라운, 10일 LG 가전 등을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11번가의 학생 전용 무료 클럽형 멤버십 ‘캠퍼스클럽’에서 학생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2만원)을 증정하고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빗썸 제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1번가 안승희 디지털리빙 담당은 “11번가가 보유한 강력한 디지털 리더십을 기반으로, 디지털·가전 상품 구매를 위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계절별로 달라지는 가전 수요에 맞춰 올해 분기별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