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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그네슘 “4종과 한방 성분 결합”…유한양행, 마그비이엑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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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24, 2025, 16:02:35

근육 이완·염증 조절 효과 기대..프리미엄 영양제 라인업 강화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유한양행은 국내 최초로 4종 마그네슘과 한방 성분을 결합한 프리미엄 영양제 ‘마그비이엑스(EX)’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는 ‘마그비스피드’와 ‘마그비맥스’에 이은 ‘마그비’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마그비이엑스는 산화마그네슘(무기염 1종)과 구연산마그네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유기염 3종)을 포함해 흡수율과 지속성을 높였습니다. 무기염과 유기염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빠른 영양 공급과 체내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동의보감에 기록된 이상적인 비율(2:1)로 배합된 작약과 감초 성분이 함유돼 양한방 복합 케어가 가능합니다. 작약은 근육 이완과 경련 완화에 도움을 주고, 감초는 염증 조절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러닝, 테니스 등 중강도 이상의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이 증가하면서 근육 경련과 피로 회복을 돕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마그비이엑스는 운동을 즐기는 2030세대, 액티브 시니어는 물론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있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는 설명입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이엑스는 국내 최초로 4종 마그네슘과 한방 성분을 결합한 영양제로, 기존 종합비타민이나 고용량 비타민B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마그네슘 영양제 1위 브랜드로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마그비이엑스는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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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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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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