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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디엔씨, ‘딥 심포지엄’ 개최…2030 맞춤형 미용성형 시술법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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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11, 2025, 11:02:59

연령별 맞춤형 에스테틱 솔루션 소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과 디엔씨(대표 유현승)가 20·30대 고객을 위한 맞춤형 미용 의료 시술 가이드를 제시했습니다.

 

대웅제약은 지난 8일부터 2일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딥(DEEP)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90여 명이 참석했으며, 강의와 실습을 결합한 심층 학습 프로그램이 운영됐습니다.

 

‘딥 심포지엄’은 대웅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교육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미용 의료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시술법을 공유하고 학술 교류를 진행하는 자리입니다.

 

올해 심포지엄은 ‘연령대별 맞춤형 에스테틱(Age-Centric Aesthetics: Customized Solutions for Every Decade)’을 주제로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층에 적합한 시술법과 특징을 분석하는 총 5회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1차 행사에서는 20·30대 고객을 위한 ▲해부학적 구조 고려 사항 ▲컨투어링·볼류마이징 목적별 시술법 ▲선호 부위별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복합 시술법을 집중적으로 소개했습니다.

 

특히 2일 차에는 실제 환자 시술 과정을 생중계하는 이원 생중계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지방파괴주사제 ‘브이올렛’을 활용한 ‘V-컨투어링’, 히알루론산 필러 ‘봄(VOM)’과 칼슘 필러 ‘볼라썸(VOLassom)’을 이용한 ‘V-볼류마이징’ 등의 시술 과정을 실시간으로 시청했습니다.

 

이날 강연을 맡은 한승호 이대서울병원 교수는 “최근 미용성형 시장에서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았다”며 “대웅제약의 다양한 에스테틱 라인업은 20·30대 고객들의 얼굴 및 바디 윤곽 개선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은 “개인의 연령과 특성을 고려한 복합 시술이 미용성형 분야에서 중요한 흐름이 됐다”며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다양한 시술법을 응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으며, 특히 실리프팅 실습을 통해 더욱 정교한 시술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대웅제약과 디엔씨가 판매 및 유통하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히알루론산 필러 ‘봄’ ▲봉합사 ‘스위츠·두스’ ▲칼슘 필러 ‘볼라썸’ 등 5가지 주요 제품이 전시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딥 심포지엄을 통해 의료진에게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국가에서도 미용성형 복합시술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창우 디엔씨 에스테틱사업본부장은 “대웅제약과 협력해 더욱 깊이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술법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국내 미용성형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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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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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2025.05.08 17:02:0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8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4911억원으로 15.4% 증가했습니다. 본업인 담배사업부문은 해외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한 9880억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252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해외궐련사업은 주요 권역에서의 가격 인상과 판매량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매출·수량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 4개 분기 연속 달성했습니다. 그 결과 해외궐련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312.5% 급증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했고 매출도 53.9% 증가한 4491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T&G는 지난해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현지 인프라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카자흐스탄 신공장을 준공했으며 인도네시아 신공장은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입니다. ‘릴 하이브리드’를 앞세운 NGP사업은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KGC인삼공사가 영위하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부문 매출은 1.9% 증가했습니다. 부동산사업부문은 개발사업 실적 반영으로 매출은 1004억원, 영업이익은 104억원을 기록해 전사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KT&G 관계자는 "환율 급등과 내수 침체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중심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궐련 사업에 집중한 결과 매출과 영업이익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궐련 중심 사업에서 확장한 신제품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G는 지난해부터 2027년까지 현금 배당과 자사주 매입 등 총 3조7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과 신규 매입한 자사주를 포함해 발행주식총수 20% 이상을 소각하는 밸류업 계획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약 1조1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을 실행해 총주주환원율 100%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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