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harmacy 제약

대웅제약·디엔씨, ‘딥 심포지엄’ 개최…2030 맞춤형 미용성형 시술법 제시

URL복사

Tuesday, February 11, 2025, 11:02:59

연령별 맞춤형 에스테틱 솔루션 소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과 디엔씨(대표 유현승)가 20·30대 고객을 위한 맞춤형 미용 의료 시술 가이드를 제시했습니다.

 

대웅제약은 지난 8일부터 2일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딥(DEEP)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90여 명이 참석했으며, 강의와 실습을 결합한 심층 학습 프로그램이 운영됐습니다.

 

‘딥 심포지엄’은 대웅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교육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미용 의료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시술법을 공유하고 학술 교류를 진행하는 자리입니다.

 

올해 심포지엄은 ‘연령대별 맞춤형 에스테틱(Age-Centric Aesthetics: Customized Solutions for Every Decade)’을 주제로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층에 적합한 시술법과 특징을 분석하는 총 5회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1차 행사에서는 20·30대 고객을 위한 ▲해부학적 구조 고려 사항 ▲컨투어링·볼류마이징 목적별 시술법 ▲선호 부위별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복합 시술법을 집중적으로 소개했습니다.

 

특히 2일 차에는 실제 환자 시술 과정을 생중계하는 이원 생중계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지방파괴주사제 ‘브이올렛’을 활용한 ‘V-컨투어링’, 히알루론산 필러 ‘봄(VOM)’과 칼슘 필러 ‘볼라썸(VOLassom)’을 이용한 ‘V-볼류마이징’ 등의 시술 과정을 실시간으로 시청했습니다.

 

이날 강연을 맡은 한승호 이대서울병원 교수는 “최근 미용성형 시장에서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았다”며 “대웅제약의 다양한 에스테틱 라인업은 20·30대 고객들의 얼굴 및 바디 윤곽 개선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은 “개인의 연령과 특성을 고려한 복합 시술이 미용성형 분야에서 중요한 흐름이 됐다”며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다양한 시술법을 응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으며, 특히 실리프팅 실습을 통해 더욱 정교한 시술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대웅제약과 디엔씨가 판매 및 유통하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히알루론산 필러 ‘봄’ ▲봉합사 ‘스위츠·두스’ ▲칼슘 필러 ‘볼라썸’ 등 5가지 주요 제품이 전시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딥 심포지엄을 통해 의료진에게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국가에서도 미용성형 복합시술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창우 디엔씨 에스테틱사업본부장은 “대웅제약과 협력해 더욱 깊이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술법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국내 미용성형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