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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연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면세 쇼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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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16, 2025, 18:01:26

SKY SHOP 마일리지 바우처 10% 할인 이벤트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이 설 연휴를 맞아 마일리지 바우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대한항공C&D)는 오는 24일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미화 20달러, 50달러, 100달러의 바우처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바우처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아 SKY SHOP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됩니다. 가입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바우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되었습니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세트는 29%, 정관장 홈삼정 로얄 세트와 덴프스 유산균 세트는 33% 할인됩니다. 발렌타인, 조니워커, 로얄 살루트 등 인기 주류도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C&D는 선물하기 서비스(Heart to Heart)도 운영 중입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으로도 기내에서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깜짝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본인이 직접 탑승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합니다.

 

SKY SHOP은 탑승일 기준 60일 전부터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귀국길에 기내에서 면세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SKY SHOP 멤버십에 가입하면 기내 면세품 구매 금액 1달러당 최대 5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어 면세 쇼핑을 하면서도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합니다.

 

대한항공C&D 관계자는 "설 연휴 출국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면세 쇼핑을 즐기며 즐거운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항공 고객이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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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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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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