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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힐튼·아멕스와 PLCC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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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07, 2025, 13:01:38

실적조건·한도없이 '힐튼아너스포인트' 적립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Hilton)·국제 브랜드 신용카드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함께 상업자전용신용카드(PLCC)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국내외 백화점·마트·식음료 등 일상적인 지출은 물론 전세계 138개국, 24개 힐튼브랜드 8300여개 호텔에서 힐튼아너스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전세계 힐튼호텔 숙박과 파트너사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힐튼 아너스 아멕스 프리미엄'은 ▲국내 가맹점 결제시 1500원당 2포인트 ▲오프라인 면세점,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권은 1500원당 6포인트 ▲해외가맹점, 국내외 힐튼호텔은 1500원당 8포인트를 적립합니다. 연간 이용실적이 2400만원 이상이면 전세계 힐튼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말 무료숙박권 2매를 제공합니다.


함께 출시된 '힐튼 아너스 아멕스'는 ▲국내 가맹점 결제시 1500원당 2포인트 ▲오프라인 면세점,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권, 해외가맹점, 국내외 힐튼호텔은 1500원당 4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연간 이용실적이 1200만원 이상이면 주말 무료숙박권 1매를 제공합니다.


롯데카드는 이번 상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이달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대상 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월31일까지 프리미엄 상품으로 600만원 이상 이용하면 주말 무료숙박권 2매, 일반상품은 300만원 이상 이용시 1매를 증정합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다양한 호텔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고객의 여행 목적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힐튼과 미국·일본에서 힐튼 코브랜드 경험이 풍부한 아멕스의 장점을 모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일상에서 카드 사용이 힐튼에서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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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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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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